-
- 난 그냥 고립을 즐길래, JOMO
- 2025.05.26 11:01 | 대홍기획
-
- 자발적 고립의 즐거움
- 2025.05.26 10:23 | 대홍기획
- 젊은 세대를 잠식해가는 불안 2024년 옥스퍼드대학 출판부가 선정한 올해의 단어는 ‘Brain Rot(뇌 썩음)’이었다는 점을 떠올려보자. 이는 젊은 세대들의 과도한 컨텐츠 주입에 대한 염증을 대표하는 단어다. 릴스와 틱톡을 하염없이 스크롤하며 매 순간 낯선 또래들과 연결돼 있는 감각 속에서 정작 스스로 생각하는 법을 잊어버린 것 같다는 Z세대의 자조이기도 하다. 이들을 이렇게 만든 심리상태인 FOMO(Fear
-
- 이 봄의 팝업스토어
- 2025.05.13 10:02 | 대홍기획
-
- 낭만이란 배를 타고, 로맨티사이징
- 2025.04.04 04:21 | 대홍기획
-
- 긍정적 사고, 럭키비키잖아!
- 2025.02.18 09:30 | 대홍기획
-
-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 2025.01.16 10:01 | 대홍기획
- 여성가족부 가족친화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 대홍기획이 여성가족부 2024년 가족친화 우수기업 대통령 표창을 받았다. 여성가족부가 주관하는 가족친화인증은 일과 가정의 양립을 위해 가족친화 경영을 모범적으로 실천하는 기업과 단체에 인증하는 제도다. 대홍기획은 지난 2016년 최초로 인증을 받은 이후 12년간 4회 연속 재인증을 획득했으며 2021년 장관 표창에 이어 올해 대통령 표창을 수상했다.
-
- 신념이 가치를 만들 때_ 확장되는 팬덤의 비밀
- 2025.01.16 09:19 | 대홍기획
- 글 박한나 / 에피파니 프로젝트 대표. 19년 차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문가로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팀, 비마이프렌즈 CMO 등으로 활약했다. 거리를 가득 채운 집회에서 촛불 대신 등장한 건 형형색색의 응원봉이었다. 각기 다른 팬덤을 상징하는 응원봉들이 모여 하나의 목소리를 냈다. 이들은 서로의 ‘최애’가 다르지만 공동의 신념 아래 하나가 됐다. 응원봉은 이제 단순한 팬심의 표현
-
- 우리가 궁금한 소비 트렌드가 여기에!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 2024.12.18 11:43 | 대홍기획
- 어느새 다가온 2025년. 새해에 우리는 어떤 변화를 맞게 될까요? 라이프스타일과 비즈니스는 어떻게 달라질까요? 대홍기획이 발간한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에서 그 시그널을 확인해보세요. 우리 주변의 흥미로운 현상들, 파편처럼 보이던 이슈를 이어 그 저변을 관통하는 소비와 비즈니스의 맥락을 찾을 수 있답니다! Q 대홍기획이 발행하는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란 무엇인가요?
-
- 빛나는 일곱 개의 별, 2024 대한민국광고대상
- 2024.12.18 11:38 | 대홍기획
- 연말을 맞아 곳곳에서 열리는 시상식들. 광고계도 한 해의 성과를 축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12월 3일, 올해로 31회를 맞이한 국내 최고 권위의 광고제 <대한민국광고대상>. 특히 올해는 대홍기획에 7개의 상이 주어졌고 이어 12일에 열린 한국디지털광고협회 주관 <대한민국 디지털 광고대상>에서도 3개의 상을 더해 총 10개 부분에서 수상하는 겹경사를 맞았습니다. 크리에이
-
- 2025년 소비 트렌드를 한눈에 <2025 D.라이프 시그널 리포트>
- 2024.12.18 10:54 | 대홍기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