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4월의 #나이키 #좋좋소 #나타
-
2024.04.15 02:44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
-
대홍기획 1월 새 소식
-
2024.01.29 05:14
| 대홍기획
-
대홍기획 홍성현 대표이사가 마약 근절을 촉구하는 ‘NO EXIT’ 캠페인에 참여했다. 경찰청과 마약퇴치운동본부가 진행하는 ‘NO EXIT’ 캠페인은 전 국민에게 마약에 대한 심각성을 일깨우고 투약하는 순간 중독에서 헤어 나오기 어려운 출구 없는 미로와 같은 마약 중독을 방지하기 위해 시작된 릴레이 캠페인이다. 대홍기획은 세라젬 이경수 대표이사의 지목으로 캠페인에 참여하게 됐다.
-
-
시작의 끝, 내 안의 화룡점정
-
2024.01.09 11:02
| 대홍기획
-
‘껑충 뛰어오를 흑토끼의 해’ 작년 이맘때 쓴 원고의 제목이다. ‘갓생을 살아가는 생존의 지혜가 필요한 지금, 재치를 가진 토끼처럼 이 불안과 위기의 시대를 껑충 뛰어넘는 한 해가 되길 기대한다’고 마무리를 했었다. 그런데 어느 틈에 벌써 2024년 청룡의 해가 왔다.
-
-
연말의 밤을 빛내줄 위스키&Bar
-
2024.01.09 10:59
| 대홍기획
-
찬 바람이 분다. 왔구나 겨울. 최고의 술안주가 마련됐다. 날이 쌀쌀해질수록 목을 타고 흐르는 독주는 더없이 짜릿한 맛을 안겨준다. 연말을 즐기기 위한 술이라면 역시 위스키다. 뜨거운 기운이 가득한 위스키 한 모금에 노곤해지는 몸, 풀어지는 마음, 살짝 센티해지는 기분. 그 순간에 다시 위스키 한 모금, 최고의 리듬이다.
-
-
대방동 이야기_ 대홍기획 <방탈출 동호회>
-
2023.11.27 04:12
| 대홍기획
-
길고 긴 인생, 즐겁게 살기도 모자란 소중한 시간이 너무 빠르게 지나가버리고 있지는 않나요? 집, 회사, 집, 회사의 루트에서 벗어나 새로운 자극을 느끼고 싶나요? 대홍인 21명이 회사원이라는 단편적인 삶에서 벗어나 ‘탈출’이라는 독특한 즐거움을 찾아 방탈출 동호회의 주민이 됐습니다.
-
-
Web 3.0 그리고 브랜드
-
2023.11.27 02:22
| 대홍기획
-
“웹 3.0 마케팅은 기존의 웹 2.0 마케팅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도구이자 생각의 진보입니다.”
-
-
나이 아닌 나
-
2023.11.27 02:14
| 대홍기획
-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받아들여 나이 드는 과정마저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든다는 접근이 어필하고 있다. 바로 웰에이징 혹은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다.
-
-
두 발로 더 멀리_ 대홍기획 <걷기 동호회>
-
2023.11.14 05:36
| 대홍기획
-
2023년 새롭게 개설된 대홍기획 걷기 동호회! 10명의 구성원이 걷기를 통해 심신을 단련하고 건강을 증진시키고자 모였습니다. 시작은 ROTC 출신 직원들입니다. 술자리에서 가볍게 주고받던 이야기가 도전의 시작이 됐고 보직자부터 시니어, 주니어까지 다양한 구성원이 동호회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
-
마냥 귀엽지만은 않아! 모바일게임
-
2023.11.14 04:52
| 대홍기획
-
얼마 전 막을 내린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e스포츠가 정식종목으로 채택돼 세간의 눈길을 끌었다. e스포츠를 놓고 메달 경쟁을 펼치는 시대가 도래한 것이다. 게임이 아시안게임 종목으로 선정된 사실보다 더 놀라운 건 e스포츠 종목 7개 중 무려 3종이 모바일게임이라는 점이다. 크래프톤의 PC 게임 IP를 기반으로 만든 모바일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이 대표적이다(이외 몽삼국2, 왕자영요).
-
-
귀엽다고 소문난 작은 브랜드 7
-
2023.11.14 04:33
| 대홍기획
-
‘귀여우면 모두 용서된다’라는 말에 고개를 끄덕이는 분들 분명 있을 거예요. 가벼운 농담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일본에는 일명 ‘카와이かわいい 문화’가 거대한 시장을 차지할 정도로 귀여움은 결코 경시할 수 없는 하나의 장르로 평가받고 있어요. 국내에도 이런 특색을 적용해 고객들에게 주목받는 브랜드가 있습니다. 지금부터 작은 브랜드가 어떻게 귀여움을 활용하는지 7가지 사례와 함께 소개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