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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행처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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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_ 잘 익은 탄산의 맛, 탐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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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11:17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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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브랜드 리뉴얼로 확장된 탐스의 라인업
국내 최초의 제로 칼로리 과일 탄산음료로 제로 탄산의 유행을 이끌었던 탐스가 제로뿐만 아니라 쥬시까지 라인업을 확장해 리뉴얼됐습니다. 기존의 과일 향에 과즙이 더해지며 ‘풍부한 과일의 향과 맛’을 전달할 수 있게 됐는데요. 이를 기반으로 캠페인에서는 새로운 쥬시 라인업과 업그레이드된 제로 라인업을 포괄하는 ‘탐스’를 중심으로 캠페인을 전개했습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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에이스호텔_ 우리가 사랑하는 분위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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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7.07 10:48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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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우지경 / 여행작가. 저서 <쓰기 위해 또 떠납니다>, <리얼 포르투갈>, <스톱오버 헬싱키> 외 다수.
시애틀, 뉴욕, 브루클린, 팜스프링스, 교토, 시드니, 토론토, 아테네, 하나같이 제각각이다. 같은 호텔 브랜드인데 로고 글씨체가 다르다. 로비도, 객실 인테리어도 다채롭다. 그러나 묘하게도 어느 도시에서 체크인을 해도 ‘음, 여긴 에이스호텔이군’이라는 느낌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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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칠성음료_ 크-게 터지는 탄산 러시, 크러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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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1:32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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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런칭 캠페인 이후 새로운 캠페인에 대한 고민
런칭 캠페인에서 기존의 다른 맥주들과 확실하게 선을 긋는 새로움으로 맥주씬에 화제를 일으키며 등장한 크러시. 브랜드 이미지 또한 차별화에 성공했지만 그렇기에 더욱 이후의 캠페인에 대한 고민이 깊어졌다.
크러시를 더욱 붐업시키기 위해서는 ‘나와 가장 가까운 4세대 맥주’에서 한발 더 나아가 맥주에서의 핵심 기대 요소인 ‘맛’에 대한 감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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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폴레_ 유연한 브랜드의 단단한 철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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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5.26 10:48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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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이주연 / 미식 칼럼니스트. <MorningCalm>, <ASIANA>, <KTX 매거진>에서 기자로 일했다.
영화와 미식을 접목한 소셜다이닝 ‘시네밋터블’을 운영한다. 저서 <봄은 핑계고>.
맥도날드의 투자와 철회, 식중독 파동, 디지털 대전환의 국면을 지나오며 치폴레는 위기를 기회로 바꾸는 유연함을 선보였다. 치폴레가 너겟 없는 시대에 어떻게 대표주자로 올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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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_ 먹는 시간은 아껴도 먹는 건 아끼지 않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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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0 11:20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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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컴포트잇츠이너프’는 헬스&웰니스를 지향하는 롯데웰푸드의 새로운 브랜드입니다. 쿠키부터 쉐이크밀, 시리얼, 바 등 다양한 제형으로 소비자들의 까다로운 입맛을 사로잡기 위해 총 6종으로 출시했습니다. 간편한 먹거리를 의미하는 ‘Comfort Eats’와 하루를 위한 충분한 영양이라는 ‘Enough nutrition of your fine days’를 결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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Life’s Good 24/7 with Affectionate Intelligenc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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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2.18 11:06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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캠페인 한줄평
LG AI와 함께하는 24시간이 궁금하다면? CES2025에서 확인 가능!
?LG의 과제는?
“LG AI (Affectionate Intelligence)와 함께라면 가능한, 풍성한 순간을 시간대별로 소개하고 싶어요”
만약 하루종일 LG 공감지능을 활용한다면..? 나는 어떤 하루를 보내게 될까요?
매년 1월, 미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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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웰푸드_ Show your love with PEPER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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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2.18 11:14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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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3년 탄생한 대한민국 대표 초코스틱 빼빼로가 국내를 넘어 전 세계 K-과자로 자리 잡기 위한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했다. 뉴진스가 빼빼로를 통해 마음을 나누는 광고 영상을 시작으로 4720만 구독자를 보유한 해외 유튜버 ‘타퍼길드’와 글로벌 각국에서 선발된 10인의 빼빼로 리포터, 그리고 세계적인 랜드마크 뉴욕 타임스퀘어에서 진행된 빼빼로데이 행사까지. 그 어느 때보다 글로벌하고 다이나믹했던 2024년 빼빼로데이 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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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_ 보험회사, 모험회사가 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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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 11:16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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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생명, 보험을 넘어 ‘모험’을 결심하다
기존의 보험 상품과 서비스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혁신적인 접근을 시도하는 삼성생명. 헬스케어, 시니어 리빙 등 다양한 분야에서 인생을 더욱 풍요롭게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올해 상반기에는 신규 기업 PR 슬로건인 ‘보험을 넘어서는 보험’을 공개하며 새로운 패러다임을 제시했습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 또한 ‘보험을 넘어서는 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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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이_ 아웃도어 팬덤을 만들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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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1.25 10:52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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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박찬은 / 매일경제 시티라이프 편집장. 여행 및 라이프스타일에 관한 글을 쓴다. 저서 <나의 음주술책>, <주말마다 나를 고쳐 씁니다>.
매장에서 플립플롭을 신은 채 산악자전거를 수리하는 CEO, 직원들이 카약을 타고 지점으로 출장을 가고 블랙프라이데이에 143개 전 매장 문을 닫아거는 회사. REI 직원들은 국립공원으로 하이킹을 가려는 손님에게 그 산의 온도와 환경에 맞는 캠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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짐샤크_ 세상에 간단한 성공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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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10.15 04:47
| 대홍기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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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 박찬용 / 칼럼니스트. <에스콰이어>, <아레나옴므플러스> 등에서 에디터로 일했다. 저서 <좋은 물건 고르는 법>, <요즘 브랜드> 외 다수.
영국의 짐샤크는 또 하나의 스포츠웨어 유니콘이자 브랜딩 전문가 혹은 마케터들의 꿈의 사례로 쓰이고 있다. 이 브랜드의 성장에 동화적인 면이 있기 때문이다. 창업자는 피자헛에서 일하며 브랜드를 키운 뒤 짐샤크를 영국에서 가장 빠르게 성공하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