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우유 두유 두잇 광고 공모전
● 응모자격 : 2년제 이상 대학생 및 일반인 등 누구나 (팀당 최대 3인 이내)
● 공모주제
- 국산콩 100% 두유「두잇」의 특장점을 효과적으로 부각시켜 알릴 수 있는
기발하고 창의적인 광고안
※ 서울우유 신제품 두유 ‘두잇’은?
1. 국내 유일 100% 국내산 콩을 사용하여 만든 제품
2. 100% 순식물성 음료
3. 합성착향료를 사용하지 않아 두유 고유의 맛을 간직한 제품
4. 콩을 통째로 갈아서 더욱 진한 두유
5. 국내산 흑미와 검은깨를 즉석에서 볶은 후 통째로 갈아넣어 더욱 고소한 두유
6. 유전자 변형 원료가 전혀 첨가되지 않은 GMO-Free 제품
● 공모일정
- 접수기간 : 2010. 4. 12 (월) ~ 2010. 4. 30 (금)
- 1차 심사 : 2010. 5. 3 (월)
- 2차 심사 : 2010. 5. 5 (수)
- 결과발표 : 2010. 5. 7 (금)
- 시상식 : 2010. 5. 14 (금), 서울우유 본조합4층 대강당
● 응모부문 및 제출형식
[인쇄광고 부문] : A2(420mm x 594mm) 사이즈 작품보드 제출
※ 가로세로 구분 없음
※ 교정지를 작품규격보다 사방 2cm씩 큰 흑색 우드락에 임시고정용 스프레이 접착제를
사용하여 부착
[TVC 스토리보드 부문] : A3사이즈(297*420mm) 양식에 맞추어 12컷 이내로 제출(1장당 4컷)
※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스토리보드 양식 다운로드
※ 우드락에 부착하지말 것
- 공통사항 -
1) 작품 뒷면 우측 상단에 접수증을 출력하여 부착
2) 작품(출력물)과 작품파일(300dpi이상, CD로 저장)을 함께 우편 또는 방문 접수
3) 출품수 제한 없으며, 여러편 응모 시 참가신청을 별도로 해야 함
4) 시리즈물의 경우 3점 이내로 제작해야 함(작품 수는 1편으로 인정)
● 접수방법 : 서울우유 홈페이지(www.seoulmilk.co.kr) 내 공모전 페이지에서 참가신청 등록 후
공모전 운영 사무국으로 우편 또는 방문 접수
[공모전 운영 사무국]
- (121-840) 서울 마포구 서교동 402-22 2층 ‘서울우유 두잇 광고 공모전’ 접수사무국 씽굿
- 운영 시간 : 09:00 ~ 18:00
※ 작품물, 참가신청서, CD 동봉
※ 참가신청서 출력 후 반드시 점선으로 된 ’접수증’을 잘라 작품 뒷면 우측상단에 부착 후
참가신청서는 같이 동봉(부착 금지)
※ 마감일 우편 소인분까지 접수
● 심사 기준
- 구성력(30점) : 서울우유 ‘두잇’에 대한 이해도
- 창의성(40점) : 제작의도의 전달성 및 흥미와 관심 유발 정도
- 활용가능성(30점) : 향후 ‘두잇’ 홍보용으로의 활용가능성 등
● 결과발표 : 서울우유 및 그레이프커뮤니케이션즈의 심사를 거쳐 2010. 05. 07(금) 발표
● 시상내역 : 2개 부문 총 1,400만원
- 대상 (통합 1편) : 상장 및 상금 300만원
- 금상 (부문별 1편) : 상장 및 상금 각 200만원
- 은상 (부문별 2편) : 상장 및 상금 각 100만원
- 동상 (부문별 3편) : 상장 및 상금 각 50만원
- 스크랩 이벤트 상 (10명) : 서울우유 밀크포인트 2만점
※ 제세공과금 본인 부담
* 스크랩 이벤트 (로그인 참여)
1. 네이버 서울우유 카페 “서울우유의 달콤한 수다” 내<떴다!이벤트>카테고리에 홈페이지 공모전
스크랩 이벤트 내용 공지
2. 해당 글 아래에 “담기” 버튼 누르고 본인 블로그 혹은 카페에 붙여넣기
3. 스크랩한 페이지의 URL을 페이지 내 댓글창에 등록
● 유의사항
- 출품규격이 맞지 않거나 제출물이 미비할 시 심사에서 제외함.
- 각 부문 작품 수는 제한 없으며(중복접수 가능) 팀당 최대 3인으로 구성
- 수상작에 대한 저작권 등은 서울우유에 귀속되며, 응모작은 반환하지 않음
- 표절작품은 수상할 수 없으며 입상작으로 선정된 후라도 표절 사실이 밝혀질 경우 수상을 취소하고
상금을 환수함.
● 문의사항
- 서울우유 ‘두잇 광고 공모전’ 사무국 02-334-9044 (운영 시간 : 09:00 ~ 18: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