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경상북도 영상작품 콘테스트 [2006.08.29 ~ 2006.09.08]
기사입력 2006.07.11 10:54 조회 4440



공모분야
 - 4개분야
  1) 단편영화
  2) 다큐멘터리
  3) 애니메이션
  4) 홍보영상

출품자격
 - 일반부 : 전국단위의 대학생, 영상제작자, 일반인 등 자격 제한없음
 ※ 단, 개인단위로만 출품 가능
 - 청소년부 : 대구·경북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인
  만 24세 이하의 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만 24세 이하의 대구·경북지역 청소년
 ※ 일반부로 지원도 가능, 택일

일정안내
 - 접수기간 : 2006년 8월 29일(화) ~ 9월 8일(금)
 - 접수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 않음
 - 제출처 : (우705-701)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 3동 2139번지
      대구문화산업지원센터 108호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경상북도 영상작품 공모전 담당자 앞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우편은 등기, 접수마감일 소인까지 유효

발표
 - 2006년 10월 30일(예정) - 인터넷 게재 및 개별 통보
 - 시상식 : 미정 (추후통보)

출품요건
 - 순수 창작영화로서 경북지역을 소재로 하거나, 작품의 2/3 이상이
  대구경북 지역에서 촬영된 작품
 - 편당 30분 이하 분량으로 제작형식에 대해서는 제한 없음
 ※ 단, 다큐멘터리는 시간제한 없음
 ※ 홍보영상부문은 특별상에만 해당하며, 시간, 장르, 매체 등의 제한 없음

제출양식
 - 공모신청서 1부 - 출력물
 ※ 공식 홈페이지(http://www.gbis.or.kr/)
 ※ 경북도청 홈페이지(www.gb.go.kr 알림마당)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www.difa.or.kr)양식 다운로드
 ※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심사용 VHS테잎 1개
 ※ 홍보영상부문의 경우 CD 제출가능
 - 공모신청서와 작품스틸 및 감독사진 각 2매
 ※ (해상도 300dpi 이상)를 파일(디스크 또는 CD)로 제출

출품제한
 - 타 공모전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작품
 - 매도 계약이 되었거나 진행중인 작품
 -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였거나 표절로 인정되는 작품
 - 입상 후에도 위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입상을 취소할 수 있음

주의사항
 - 출품된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시 제출내용이 미비하거나, 심사후 출품자격 또는 출품요건 등에
  적합하지 않을 때는 무효로 함
 - 출품작이 시상기준에 부합되지 않을 때는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음
 - 수상작은 공공의 목적에 한해 사용할 수 있음
 - 수상작의 상영과 관련하여 작품내 초상권 및 제반 저작권 등에 대한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음
 - 작품의 접수, 심사 및 시상일정 등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문의사항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1) TEL : 053-629-4424
  2) E-Mail : difada@hanmail.net
 - 경상북도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예술산업과
  1) TEL : 053-950-3028 / 053-950-3341

주최 및 후원
 - 주최 : 경상북도
 - 주관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 후원 : 문화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


응모형태
    - 개인응모 가능
      1명 ~ 1명

첨부파일
    - 2006영상작품콘테스트공고.hwp

총 장학금
    - 25,000,000원

시상내역
 - 일반부
  1) 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5,000,000원
  2) 금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3,000,000원
  3) 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4) 동상 (경상북도지사 2명) : 상금 각 500,000원
  5) 특별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 청소년부
  1) 금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3,000,000원
  2) 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3) 동상 (경상북도지사 2명) : 상금 각 500,000원
 ※ 특별상 부문은 홍보영상에 한함
 ※ 경상북도나 이와 관련된 내용을 홍보하는 영상물

홈페이지
    - http://www.gbis.or.kr/

광고공모전 ·  경상북도 ·  영상작품 ·  콘테스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Best Creative]KT, ‘K Intelligence’로 한국형 AI 시대 연다
 가장 한국적인 AI KT ‘KT가 시작하는 한국적인 AI, K Intelligence’ 편 취재·글 송한돈 | 사진·팡고TV촬영 유희래 광고사 제일기획 기 획 곽병주 팀장, 장길원 AE, 배재현 AE, 김태은 AE 제 작 홍재승 본부장, 권민선 CD, 이규호 CD, 정민희 AD, 우정미 AD, 명하은 AD, 장건 CW 제작사 KINOFLOW 광고주 KT KT의 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