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4회 경상북도 영상작품 콘테스트 [2006.08.29 ~ 2006.09.08]
기사입력 2006.07.11 10:54 조회 3864



공모분야
 - 4개분야
  1) 단편영화
  2) 다큐멘터리
  3) 애니메이션
  4) 홍보영상

출품자격
 - 일반부 : 전국단위의 대학생, 영상제작자, 일반인 등 자격 제한없음
 ※ 단, 개인단위로만 출품 가능
 - 청소년부 : 대구·경북지역에 소재한 고등학교, 대학교, 대학원에 재학중인
  만 24세 이하의 학생, 또는 이에 준하는 만 24세 이하의 대구·경북지역 청소년
 ※ 일반부로 지원도 가능, 택일

일정안내
 - 접수기간 : 2006년 8월 29일(화) ~ 9월 8일(금)
 - 접수시간 : 평일 09:00~18:00,
 ※ 토요일, 공휴일은 접수 않음
 - 제출처 : (우705-701) 대구광역시 남구 대명 3동 2139번지
      대구문화산업지원센터 108호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경상북도 영상작품 공모전 담당자 앞
 - 제출방법 : 방문 또는 우편접수
 ※ 우편은 등기, 접수마감일 소인까지 유효

발표
 - 2006년 10월 30일(예정) - 인터넷 게재 및 개별 통보
 - 시상식 : 미정 (추후통보)

출품요건
 - 순수 창작영화로서 경북지역을 소재로 하거나, 작품의 2/3 이상이
  대구경북 지역에서 촬영된 작품
 - 편당 30분 이하 분량으로 제작형식에 대해서는 제한 없음
 ※ 단, 다큐멘터리는 시간제한 없음
 ※ 홍보영상부문은 특별상에만 해당하며, 시간, 장르, 매체 등의 제한 없음

제출양식
 - 공모신청서 1부 - 출력물
 ※ 공식 홈페이지(http://www.gbis.or.kr/)
 ※ 경북도청 홈페이지(www.gb.go.kr 알림마당)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홈페이지(www.difa.or.kr)양식 다운로드
 ※ 아래 첨부파일 다운로드
 - 심사용 VHS테잎 1개
 ※ 홍보영상부문의 경우 CD 제출가능
 - 공모신청서와 작품스틸 및 감독사진 각 2매
 ※ (해상도 300dpi 이상)를 파일(디스크 또는 CD)로 제출

출품제한
 - 타 공모전 등에서 수상한 경력이 있는 작품
 - 매도 계약이 되었거나 진행중인 작품
 - 타인의 작품을 표절하였거나 표절로 인정되는 작품
 - 입상 후에도 위의 사항에 해당할 경우 입상을 취소할 수 있음

주의사항
 - 출품된 작품은 일체 반환하지 않음.
 - 접수시 제출내용이 미비하거나, 심사후 출품자격 또는 출품요건 등에
  적합하지 않을 때는 무효로 함
 - 출품작이 시상기준에 부합되지 않을 때는 시상내역이 변경될 수 있음
 - 수상작은 공공의 목적에 한해 사용할 수 있음
 - 수상작의 상영과 관련하여 작품내 초상권 및 제반 저작권 등에 대한 책임은
  출품자에게 있음
 - 작품의 접수, 심사 및 시상일정 등은 다소 변경될 수 있음

문의사항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1) TEL : 053-629-4424
  2) E-Mail : difada@hanmail.net
 - 경상북도 문화체육관광국 문화예술산업과
  1) TEL : 053-950-3028 / 053-950-3341

주최 및 후원
 - 주최 : 경상북도
 - 주관 : 대구경북독립영화협회
 - 후원 : 문화관광부, 영화진흥위원회


응모형태
    - 개인응모 가능
      1명 ~ 1명

첨부파일
    - 2006영상작품콘테스트공고.hwp

총 장학금
    - 25,000,000원

시상내역
 - 일반부
  1) 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5,000,000원
  2) 금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3,000,000원
  3) 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4) 동상 (경상북도지사 2명) : 상금 각 500,000원
  5) 특별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 청소년부
  1) 금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3,000,000원
  2) 은상 (경상북도지사 1명) : 상금 1,000,000원
  3) 동상 (경상북도지사 2명) : 상금 각 500,000원
 ※ 특별상 부문은 홍보영상에 한함
 ※ 경상북도나 이와 관련된 내용을 홍보하는 영상물

홈페이지
    - http://www.gbis.or.kr/

광고공모전 ·  경상북도 ·  영상작품 ·  콘테스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Global Insight] 음성 로봇, ‘인간’처럼 돼야 성공한다
브랜드와 소비자가 음성 지원 기기의 실질적인 혜택을 받기 위해서는 단순한 음성 비서를 넘어 소비자들의 진정한 동반자로 거듭날 수 있는 기술이 필요하다.
[월간 2024밈] 2월 편 - 잠들면 안대... 진실게임하자 좋아하는 밈있어?
이건 아니지예 버츄얼 아이돌 HOT ITEM? 너 나 좋아하지 않아?리를빗 챌린지? (with New 챌린지?) 잠들면 안대... 진실게임하자좋아하는 밈 있어? 너와 나의 음식 취향은?음식 취향 템플릿?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한국OOH협회’로 이름 바꾸고, 중소옥외광고사업자 위한 글로벌 시장 공략 강- 우창훈 한국OOH협회 회장
한국전광방송협회가 올해 한국OOH협회로 이름을 바꾸고, 전광방송뿐만 아니라 옥외 범주에 들어가는 모든 옥외광고산업의 이익을 보호하고 촉진하는데 발 벗고 나섰다. 특히, 최근 옥외광고물 자유표시구역이 지정됨에 따라 중소옥외광고사업자들과 상생 방안으로 매체 개발에도 나섰다.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2024년 하반기, 디지털 광고 환경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광고 생태계의 변화 2018년 애플의 시작으로 2019년 구글 크롬이 서드파티(3rd Party) 쿠키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 드디어 2024년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광고 업계가 주목하는 리테일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미래 이끌 주요 동력 될 것
2024년은 높은 금리와 부채 부담 증가로 인해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해가 될 것입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더욱 중시하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시장 또한 이런 경제적 변화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 노출과 클릭을 유도하는데 효과적이지만, 경제가 불안정할수록 효율이 감소합니다.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2024년 하반기, 디지털 광고 환경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광고 생태계의 변화 2018년 애플의 시작으로 2019년 구글 크롬이 서드파티(3rd Party) 쿠키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 드디어 2024년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광고 업계가 주목하는 리테일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미래 이끌 주요 동력 될 것
2024년은 높은 금리와 부채 부담 증가로 인해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해가 될 것입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더욱 중시하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시장 또한 이런 경제적 변화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 노출과 클릭을 유도하는데 효과적이지만, 경제가 불안정할수록 효율이 감소합니다.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의 퍼포먼스 마케팅
  2024년 하반기, 디지털 광고 환경은 쿠키리스(Cookie-less) 시대로의 전환을 맞이하게 됩니다. 이로 인해 퍼포먼스 마케팅은 새로운 도전에 직면하고 있으며, 이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전략 수립이 필수적입니다. 쿠키리스 시대의 도래와 광고 생태계의 변화 2018년 애플의 시작으로 2019년 구글 크롬이 서드파티(3rd Party) 쿠키 지원을 중단하겠다고 선언한 이후, 드디어 2024년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HSAD 광고 딜리버리] 마침내 새로운 의류관리 세상으로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광고 업계가 주목하는 리테일 미디어 디지털 마케팅 미래 이끌 주요 동력 될 것
2024년은 높은 금리와 부채 부담 증가로 인해 불확실성으로 가득 찬 해가 될 것입니다. 경기 침체에 대한 우려가 커지면서, 소비자들은 가성비를 더욱 중시하며 불필요한 지출을 줄이려 할 것으로 보입니다. 광고 시장 또한 이런 경제적 변화에서 벗어나지 못합니다. 퍼포먼스 마케팅은 광고 노출과 클릭을 유도하는데 효과적이지만, 경제가 불안정할수록 효율이 감소합니다.
브라질자유당
poppop01
BilzPap
woo8166
로레알엘비브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소프롤레
woo81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