웃기는 과학자 父子 기대하세요 - 두루넷(신구, 류승범)
기사입력 2002.11.29 01:35 조회 7512

<광고주 : 두루넷, 광고회사 : BBDO 코리아>

 

“웃기는 과학자 父子 기대하세요~~”

 CF계 두 거물 ‘신구-류승범’ 깜짝 조우 대박 감초들, 두루넷 새 CF서 과학자 父子로 첫 호흡

초고속인터넷이 TV속으로 …두루넷 ‘ON-TV’ 서비스 론칭 광고 선봬 연구실편, 거실편 등 2편의 멀티스팟 TV CF

올 최고의 CF계 거물로 급부상한 탤런트 신구와 코믹광고의 감초 류승범이 이번에는 ‘과학자 부자’로 깜짝 변신을 시도했다. 코믹연기에 일가견있는 두 사람이 첫 호흡을 맞춘 CF는 초고속 인터넷 전문업체 두루넷(대표 이홍선, www.thrunet.com)이 선보인 ‘두루넷 ON-TV’편. 이들은 흰 가운에 우스꽝스러운 스키고글까지 쓰고 연구실에서 발명에 매진하는 과학자 커플로 익살스런 연기를 펼쳤다.



멀티스팟 형식으로 2편이 제작된 이번 CF는 과학자 부자(신구-류승범)가 TV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두루넷 ON-TV’시스템을 개발해 이 새로운 즐거움으로 인해 온 가족이 집안에만 틀어박혀 하루종일 TV 앞을 떠나지 못하게 된다는 내용으로 구성돼있다.
 

첫 편인 <연구실편>에서는 자칭 천재 과학자 부자의 아들로 열연한 탤런트 류승범이 피나는 연구끝에 드디어 TV로 인터넷을 즐길 수 있는 ‘두루넷 ON-TV’ 시스템을 개발하고 스스로 감동한다. TV화면을 통해 리모콘으로 손쉽게 인터넷서비스를 즐길 수 있게 된 ‘두루넷 ON-TV’를 보고, 아버지 신구는 누가 TV속에 인터넷을 집어넣었냐며 흥분한다.
 

동시에 방송을 탈 두 번째 <거실편>은 아들 류승범이 천신만고끝에 개발한 ‘두루넷 ON-TV’의 재미에 온가족이 푹 빠져 헤어나지 못한다는 내용. 자칭 천재과학자 신구, 그의 아들 류승범, 귀여운 딸 김민정은 너무나 신기하고 재미있는 인터넷 TV를 시청하느라 TV 앞을 떠나지 못하고 리모콘을 빼앗고 소파를 차지하기위해 엎치락뒤치락한다.
 

이번 CF로 오지명, 노주현에 이어 당당히 코믹 연기의 황제로 부상한 신구씨는 ‘두루넷 ON-TV’의 재미에 푹 빠진 아버지 역할로 웃음을 선사하기 위해 우스꽝스런 내복 차림도 마다하지 않고 소파에서 ‘ON-TV’를 즐기는 아이들 사이로 비집고 들어가는 장면을 수십번이나 되풀이했다고.
 

만화영화 짱구의 주인공을 연상케하는 류승범의 능청스러운 눈물 연기 또한 압권. 류승범은 연구실편에서는 자신이 개발한 두루넷 ON-TV를 보고 ‘감탄하는 눈물’을, 거실편에서는 아버지가 두루넷 ON-TV에 빠져 어머니를 외롭게 하자 어머니를 ‘동정하는 눈물’을 연기해 촬영 스텝들에게 요절복통의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 김민정도 드라마에서 보여주던 기존의 새침떼기 이미지와는 전혀 다른 코믹 연기를 선보여 웃음을 자아내고 있다.
 

 이번 CF를 제작한 BBDO코리아의 서대호 팀장은 “이번 CF의 포인트는 ‘두루넷 ON-TV’ 서비스가 표방하는 ‘즐거움과 재미로 가득찬 집’을 제대로 표현해내는 것”이었다며 “즐거운 두루넷 ON-TV 서비스를 다양한 소재를 통해 효과적으로 전달하기 위해 멀티스팟 광고 형식을 이용했다”고 설명했다.
 

최근 홈엔터테인먼트 사업에 본격 진출한 두루넷이 첫 상품으로 선보인 ‘두루넷 ON-TV’는 TV를 통해 인터넷을 이용할 수 있는 신개념 엔터테인먼트 서비스. 초고속인터넷과 가정의 TV를 무선으로 연결한 ‘두루넷 ON-TV’ 서비스는 그동안 일부 가족구성원의 전유물이었던 초고속인터넷을 모든 가족이 보다 편리하게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끝>
 

============================

PR대행사 미디콤 정민영 과장

 T)365-8344 F)365-8432 M)019-286-0327

 minyc@medicompr.co.kr

 ============================ >

두루넷 ·  류승범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생각을 깨우는 한 줄의 광고 카피_내 앞을 가로막고 있는 것이 진짜 벽입니까
"와, 송강호와 캡틴 아메리카라니!”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Making Affair] 롯데월드 광고촬영 현장 - 삼바 삼바 삼바 ! 축제의 열기 속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축제로 손꼽히는 브라질의 리우삼바카니발.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댄스, 화려한 의상 등의 환상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리우삼바카니발이 롯데월드에서 펼쳐졌다. 삼바의 여인으로 변신한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축제의 열기 속으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Making Affair] 롯데월드 광고촬영 현장 - 삼바 삼바 삼바 ! 축제의 열기 속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축제로 손꼽히는 브라질의 리우삼바카니발.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댄스, 화려한 의상 등의 환상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리우삼바카니발이 롯데월드에서 펼쳐졌다. 삼바의 여인으로 변신한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축제의 열기 속으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HSAD 광고 딜리버리] 우리가 사랑한 다이닝
HSAD 최신 온에어 된 광고 소식과 HSAD 기업 소식을 한눈에 볼 수 있는 HSAD 광고 딜리버리!
빅데이터로 범죄 대응 감정을 분석하다_ 보이스피싱 예방 캠페인 전략
누구나 한 번쯤 검찰청, 서울지방경찰청, 은행 등에서 전화를 받아봤을 것이다. 개인정보 유출 사고에 따라 보이스피싱 전화는 더 자주 일상적으로 걸려오곤 한다. 최근 들어서는 가족을 사칭한 카카오톡 메시지, 은행 대출이나 중고나라 해킹 등으로 인해 범죄에 연루됐거나 금융 관련 문제가 발생했다는 등의 여러 가지 시나리오로 사람들에게 접근하곤 한다.
[Making Affair] 롯데월드 광고촬영 현장 - 삼바 삼바 삼바 ! 축제의 열기 속으로
전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축제로 손꼽히는 브라질의 리우삼바카니발. 흥겨운 음악과 신나는 댄스, 화려한 의상 등의 환상적인 볼거리로 가득한 리우삼바카니발이 롯데월드에서 펼쳐졌다. 삼바의 여인으로 변신한 제시카 고메즈와 함께 축제의 열기 속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