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 LIA Creative Conversation 한국대표 2명 선정
광고정보센터 기사입력 2014.06.19 05:04 조회 4343

 

2014 LIA Creative Conversation 한국대표 2명 선정

 
 

런던국제광고제 한국공동대표인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회장 임인규)와 한국사보협회(회장 김흥기)에서는 오는 10월 6일부터 9일까지 미국 라스베가스 엔코어/엔호텔에서 열리는 “2014 런던국제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컨버세이션(2014 London International Awards Creative Conversation)”에 참가할 한국대표로 제일기획 정희경 카피라이터와 이노션 신나라를 선정했다.
 

런던국제광고제에서 출품작 심사기간 동안 실시되는 2014 런던국제광고제 크리에이티브 컨버세이션은 전세계에서 30살 미만의 주니어 크리에이터 80여명을 초청, 세미나, 심사위원/연사와의 1:1 미팅, 2014 런던국제광고제 본심 참관 등의 일정으로 진행된다.
 

런던국제광고제 한국대표부에서는 한국대표 선발을 위해 5월 행사내용을 고지하고 6월 2일까지 참가신청서를 접수했으며, 1차 서류심사와 6월 5일 인터뷰 후 한국 대표를 선발했다.
 

한편 제일기획 김홍탁마스터는 2014년 런던국제광고제 본심 심사위원에 선정되었다.
 

LIA ·  런던국제광고제 ·  한국광고영상제작사협회 ·  KCU ·  한국사보협회 ·  제일기획 ·  이노션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