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brave st [ ]] WE ARE [ ], 이노션, 우리는 [ ]이다
INNOCEAN Worldwide 기사입력 2014.06.24 01:42 조회 5874
Lee Jae Sang, Park Sung Eun (INNOCEAN Worldwide HQ / PR)

이노션 월드와이드를 이끄는 세대, ‘우리(We)’가 궁금해졌다. 지금 우리가 어디에 서 있는지, 어느 곳을 향해 가고 있는지에 대한 질문인 ‘우리는 누구인가?’에 대해 해외 14개 법인이 대답을 해주었다. 어떤 모습과 생각으로, 어떤 존재감으로 크리에이티브한 광고를 만들고 있는지, 또 어떤 화두와 메시지로 우리에게 자극을 줄 것인지에 대한 그들의 대답에서 이노션 월드와이드의 현재와 미래를 읽을 수 있길 바란다. 우리는 이노션 월드와이드이다.


INNOCEAN Worldwide India
We are [ God of Buzz ]
Saraswati: Goddess of Learning
Lord Krishna: God known for romance
Arjuna: Warrior prince known for his aim(never missing a target)
To be the buzz we must leverage our learning, romance the
brands & consumer and aim like a warrior who never miss.
Buzz the bush, and catch the Golden Lion!


From the Left: Rudraksha Ghosh(Event & Promotion Account Executive)
Sanya Bharti(Account Executive)
Sayantan Bhattacharya(Account Executive)


우리는 [열광의 신이다]
사라와티: 연구의 여신
로드 크리시나: 로맨스로 유명한 신 아르주나: 결코 표적을 놓치지 않는 것으로 유명한 전사 왕자 열광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 우리는 반드시 우리의 연구를 강화해야 하고, 브랜드와 소비자들에게 사랑을 얻어야 하며, 결코 놓치는 법이 없는 전사처럼 조준해야 한다. 사람들을 열광하게 하고, 황금 사자를 잡아라!

(Golden Lion은 해외광고제의 황금사자상을 뜻함)


INNOCEAN Worldwide Canada
We are [ DARING ]
We believe that Discover Beyond [ ] means bringing Bold,
Brave, New thinking to our clients’ business every day.
Unconventional thinking takes people and businesses outside
their comfort zone. It’s only by Daring to look beyond what’s expected that we can find what’s truly possible.

WE ARE [ DARING ]
Perhaps not what you’d expect from Canada, but exactly what you can expect from IWCa

From the Left: Delia Zaharelos(Print Producer),
Jeff Norton(Account Planner),
Shannon Beaver(Account Director),
Ross Webster(Account Executive),
Photo by Jamie Morren(Mac Artist)

우리는 [대담하다]
우리는 ‘[ ]를 넘어 발견하라’는 것이 대담하고, 용감하며, 새로운 생각을 우리 고객의 비즈니스에 매일 가져다주는 것을 뜻한다고 믿는다. 틀에 박히지 않은 생각은 사람들과 비즈니스를 그들이 쾌적함을 느끼는 범주 밖으로 데려간다. 그것은 우리가 실제로 가능한 것이라 깨달을 수 있는 부분이라고 예상되는 것, 그 이상을 보기 위한 대담함에의해서만 가능한 일이다.

우리는 [대담하다]
아마도 캐나다에서는 기대하지 못한 것이겠지만, 정확히 IWCa에서는 기대할 수 있다.


INNOCEAN Worldwide Americas
We are [ NOMMOCNU ]
When we look at Discover Beyond [ ] we like the idea of discovering beyond common sense or the expected, common solution.
We bring UNCOMMON SENSE to marketing.
We innovate.
We create.
We uncomplicate.
We bring a fresh, simple perspective to a
not-so-simple world.

From the Left: Brian Betts(Senior Planner),
Anya Liddiard(Planner)
Photo by Ben Chung(Account Planning Director)


우리는 [ 평범하지 않다 ]
‘Discover Beyond [ ]’라는 회사의 비전슬로건을 처음 접했을 때, 우리는 상식이나 예상되는, 일반적인 솔루션을 뛰어넘어 발견한다는 개념이 좋았다. 우리는
마케팅에 ‘비상식’을 적용한다. 우리는 혁신한다. 창조한다. 복잡하게 하지 않는다.우리는 그렇게 단순하지는 않은 세계에 신선하고, 단순한 시선을 적용한다.


INNOCEAN Worldwide Spain
We are [ La caña de España ]
Hard to translate into English one to one.
In rough English translation, it means Spain rocks. :representing Spanish people’s energy and passion in life
Julita Pequeño(Art Director, Most energetic
person in IWS)

우리는 [ 라 카냐 데 에스파냐 ]
‘라 카냐 데 에스파탸’는 영어로 완벽히해석하기는 어렵지만 ‘Spain Rocks’ 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스페인 사람들의 에너지와 열정을 상징하는 말이다.




 


INNOCEAN Worldwide Europe RHQ
We are [ a little bit CRAZY ]
Stephen Ward, new ECD of Europe RHQ is inspiring us with an idea that being ‘a little bit CRAZY’ is a way to get ‘much more CREATIVE’.

From the Left: Stephen Ward(Executive Creative Director),
Laurent de bar(Head of Digital)

우리는 [ 미쳤다 ]
‘크레이지’는 새로운 ‘크리에이티브’다. 유럽 RHQ의새로운 ECD인 스티븐 워드는 ‘조금 더 미치는 것’이 실제로는 ‘훨씬 더 창조적’일 수 있음을 이노션 유럽에 강조하고 있다

INNOCEAN Worldwide Turkey
We are [ SEXY ]
Simple: We think Simple
Excellent: We do Excellent
X-traordinary: Our job is X-traordinary
Yummy: That’s why we are Yummy

Ozan Emre Acar(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섹시하다 ]
Simple: 우리는 단순한 것을 생각한다.
Excellent: 우리는 놀라운 일을 한다.
X-traordinary: 우리가 내놓는 성과는 평범하지 않다.
Yummy: 그게 우리가 매력적인 이유다.


INNOCEAN Worldwide Italy
We are [ 100% Crazy ]
Have you watched the movie ‘Eat, Pray and Love’? As people are crazy with attractive Italian foods, we will make our clients positively crazy with our advertising.
 
Federico Merl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100% 미쳤다 ]
<먹고 기도하고 사랑하라>라는 영화를 본 적이 있나? 사람들이 매력적인 이탈리아 음식에 미치는 것처럼, 우리는 우리의 광고로 고객들을 긍정적으로 만들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UK
We are [ RULE BREAKERS ]
WE are <Rule Breakers> for imaginative, creative, unique and trendy ads, even though British is fairly classic and formal in some point of view.

From the Left: John Howkins(Planning Director),
Alex Taylor(Senior Account Manager)

우리는 [ 법칙 파괴자들이다 ]

몇몇 관점에서 영국인들은 상당히 고전적이고 전형적이지만, 우리는 상상력이 풍부하고, 창조적이고, 독특하고, 트렌디한 광고를 하기 위한 ‘법칙 파괴자들’이다.


INNOCEAN Worldwide France
We are [ Small but STRONG ]
Though we are still a small organization with few man power, small office, and low investment, we will be stronger with creative capabilities and a new KR president, Mr Choi.
 
From the Left: Patric Choi(IWF President),
Constance Nougues(Business Director)

우리는 [ 작지만 강하다 ]
우리는 아직 인력도 얼마 되지 않고, 사무실도 작고, 투자금도 낮은 작은 조직이지만, 창조적 능력과 새로운 한국인 법인장 패트릭 최 덕분에 더욱 강해질 것이다

 

INNOCEAN Worldwide Australia
We are [ The Land Downunder ]

From the Left: Damien Pashby(HMCA - Business Director)
Tania Templeton(Head of Broadcast)
Michael Rossi(Event & Sponsorship Manager)
Emma Newell(Receptionist & Coordinator)
Photo by Steve Dube(Production Director)

우리는 [ 지구 반대편이다 ]
우리는 적도 아래에 위치한, 유일한 이노션이다.


INNOCEAN Worldwide Russia
We are [ SWANs ]
We are not perfect yet and we have many problems. But we have a passion and potential. WE ARE READY TO FLY HIGHER THAN ANYBODY.

From the Left: Viktor Galkov(Business Director),
Irina Alexandrova(Business Director)

우리는 [ SWAN이다 ]
우리는 아직 완벽하지 않으며, 많은 문제를 안고 있다. 하지만 우리에게는 열정과 잠재력이 있다. 우리는 그 누구보다 더 높이 날아오를 준비가 되어 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Shanghai
We are [ the way ]
We know the way of China Ads.
We see the way of China Car Market.
We Guide the way of Client’s future
Yu Yan(Associated Creative Director)

우리는 [ 길이다 ]
우리는 중국 광고계의 흐름, 그 길을 알고,
우리는 중국 자동차 시장이 움직이는 그 길을 보고 있으며,
우리는 클라이언트들의 미래, 내일로 가는 길을 가이드한다


INNOCEAN-CBAC
We are [ HOT ]
We make the creative HOT and passionate.
We make the team member working HOT and enthusiastic.
We make our Clients’ business HOT and flourishing.

우리는 [ 뜨겁다 ]
우리는 창의적인 사람들을 뜨겁게 그리고열정적으로 만듭니다.
우리는 팀 구성원이 뜨겁게 그리고 열정적으로 일할 수 있게끔 만듭니다.
우리는 고객의 사업을 뜨겁게 그리고 번영하게끔 만듭니다.


INNOCEAN Worldwide China Beijing
We are [ BOOOOM ]
BOOM! BANG! WHAAM! We are loud!
BOOM! The creative ad we made will bamboozle their brain.
BOOM! Our creation will rattle shake China.
Car, Car and Car! Our creation will be a BOOM in china.

From the Left: Zhang Jie(Account Planner)
Bian Peng(Account Executive)
Fu Shuang(Account Executive)
Li A shun(Account Executive)

우리는 [ 쿵!이다 ]
BOOM, BANG, WHAAM! 우리는 요란스럽습니다
쿵! 우리가 만든 크리에이티브는 소비자의 뇌리에 ‘쾅’ 박힐것입니다
쿵!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중국 대륙을 뒤흔들 것입니다
車 + 車 + 車 = 轟 우리의 크리에이티브는 현대자동차의 붐을 일으킬 것입니다



 
이노션 ·  세대 ·  해외 ·  14개 ·  법인 ·  인도 ·  스페인 ·  캐나다 ·  미국 ·  유럽 ·  영국 ·  터키 ·  이탈리아 ·  프랑스 ·  호주 ·  중국 ·  러시아 ·  베이징 ·  상하이 ·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SOL로 탈출! 뉴진스, Pay로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곳에 마침내 도착!
빠르게 변화하는 디지털 시대에 대응하기 위한 금융그룹사 전략에 따라 신한카드의 디지털 앱 명이 ‘신한SOL페이’로 개편되었습니다. 올해 상반기 신한SOL페이에 기대감을 높인 런칭캠페인에 이어 신한SOL페이의 실체를 전달하고자 한 신한SOL페이 신규 광고를 소개합니다!
인플루언서 마케팅의 글로벌 추세
  광고에서 중요하게 고려되는 것 중 하나는 ‘어떤 방법을 통해 최대의 광고 효과를 얻을 것인가’ 일 것입니다. 여러 광고 전략 중, 고전적으로 광범위하게 사용된 것은 유명인을 주요 매개로 브랜드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셀러브리티 마케팅 혹은 유명인 모델 광고 (celebrity endorsement; McCracken, 1989) 전략입니다.   우버 이츠(Uber Eats)의 제니퍼 애니스톤, 데이비드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