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Brief] 제일기획, ‘사랑愛 바자회’ 개최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15.01.26 06:00 조회 4715


제일기획은 지난 12월 11일(목) 본사에서 ‘사랑愛 바자회’를 개최했다. ‘사랑愛 바자회’는 매년 12월 임직원, 연예인 등이 기부한 애장품을 판매해 기부금을 조성하는 제일기획의 대표 봉사 프로그램이다. 올해는 이태원의 명물로 자리잡은 이색장터 ‘계단장’의 판매자들도 초청해 지역사회와 함께 하는 행사로 꾸며졌다. 이 날 바자회에 판매자로 나선 지역 상공인들은 바자회에서 거둔 수익 일부를 기부해 이웃사랑에 동참했다. 이 날 바자회에는 제일기획 임직원들이 기부한 소장품, 광고에 출연한 스타들의 기증품, 광고 촬영현장에서 사용한 소품 등 다양한 기부물품이 행사장을 가득 메웠다. 특히 김수현, 전지현, 이종석, 박신혜, 씨스타 등 20여 명의 스타들이 기증한 소장품은 임직원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았으며, 예능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에서 가상커플로 활약하고 있는 배우 송재림과 김소은은 이 날 바자회에 직접 참석해 소장하고 있던 선글라스를 기증하고 자선경매를 진행했다. 이번 바자회를 통해 조성된 기부금은 희귀난치병 어린이들의 치료와 재활을 위해 성프란치스꼬 장애인종합복지관(서울 구로구 소재) 등에 전달될 예정이다.
제일기획 ·  바자회 ·  애장품 ·  봉사 ·  계단장 ·  이태원 ·  송재림 ·  김소은 ·  자선경매 ·  성프란치스꼬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