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entaprism] 여행엔 뭔가 특별한 것이 있다
펜타브리드 기사입력 2016.10.31 12:00 조회 2966

 
어디서 왔는지는 누구도 기억하지 못하지만, 우리 모두는 현재 지구라는 별에 있습니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우리 모두는 죽음이라는 티켓을 받고 이 별을 떠나야 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삶은 여행의 과정이 됩니다. 네. 우리는 머물러 있다고 생각되는 날도 사실은 여행의 과정을 지나고 있는 것입니다.

여행의 과정을 지나고 있는 우리네 생 중에, 특별한 성장을 향한 특별한 여행을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사막 한가운데 세워졌다가 사라지는 도시인 <버닝맨 페스티벌>, 청춘을 어른의 사간으로 옮겨주는 일본 JR철도의 <청춘 18티켓> 그리고 우리가 언젠가 반드시 만나야 하는 '두만강 푸른 물에 노 젓는 뱃사공'을 상상해보는 현대자동차의 <고잉홈> 같은 특별한 캠페인들은 사진 몇 장 찍고 며칠 머물다 돌아오는 여행이 아니라 일생 동안 지구별을 유랑해야 하는 히치하이커로서 언젠가는 반드시 출발하고, 경유하고 결국 도착해야 하는 여행지라고 할 수 있습니다.
 

 
나무는 여행을 합니다. 봄에서 가을로 여행을 하면서 꽃과 열매를 발견 합니다. 추위에서 더위로, 다시 추위로 여행을 반복하는 계절은 항상 새로운 일 년에 도착 합니다. 그래서 우리도 여행을 합니다. 여행을 통해 소년은 어른이 되고, 소녀는 여인이 됩니다. 우리는 여행을 합니다.

 
여행 ·  travel ·   ·  버닝맨페스티벌 ·  청춘18티켓 ·  JR철도 ·  고잉홈 ·  캠페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