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eativity] 모이면 힘이 되니까! 당신께, 함께. 삼성카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8.06.18 12:00 조회 4465
 


아기의 웃음을 함께 나누고 싶을 때, 우리 집 멍뭉이를 더 잘 알고 싶을 때, 나이를 잊고 함께 이야기하고 싶을 때, 아이의 생각을 키우고 싶을 때. 때론 이런저런 고민들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은데요. 하지만 이제 걱정은 끝! 삼성카드가 제안하는 커뮤니티 서비스와 함께 ‘모이면 힘이 되는’ 비밀을 공개합니다.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게, 모이면 힘이 되는 네 가지 서비스


삼성카드는 라이프 스테이지에 맞춰 총 네 가지 커뮤니티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요. 바로 ‘베이비스토리’, ‘키즈곰곰’, ‘아지냥이’, ‘인생락서’가 그 주인공! 하나씩 살펴볼까요?

  

#1_ 아이의 일상을 정리하고 공유하는 사진첩 앱 ‘베이비스토리’


쌓여가는 아이 사진, 아이가 보고 싶다 독촉하시는 부모님, 남들 시선을 의식하게 되는 소셜 미디어의 피로감… 이 모든 것을 해결하기 위한 솔루션으로 탄생한 ‘베이비스토리’는 아이의 일상을 공유하고 기록하는 사진첩 애플리케이션입니다. 2016년 앱어워드 대상 3관왕을 달성하며 뭇 부모님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사진, 동영상을 시간순으로 자동 정리해주고, 가족을 그룹으로 구분해 공유하는 기쁨을 더했습니다. 같은 월령 아이 엄마 모임, 육아 테마 커뮤니티에서 나누는 공감과 정보는 ‘모이면 힘이 되는’ 육아 도우미와도 같죠. 베이비키트 이벤트를 비롯한 다양한 특가전, 우리 아이 성장 동영상도 손쉽게 만나볼 수 있으니 육아의 고단함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베이비스토리에서 추억과 사랑을 함께 쌓아가 보는 건 어떨까요?

#2_ 반려인을 위한 1등 양육 정보 앱 ‘아지냥이’


1000만 반려인 시대, 이름에서 유추할 수 있듯 강아지, 고양이 등 반려동물을 키우는 ‘펫팸족’에게 사랑받는 ‘아지냥이’는 어떠세요? 100여 종의 강아지와 고양이가 캐릭터로 휴대전화에 쏙! 동물종, 품종별 특성 등 꼭 알아야 할 맞춤 정보와 ‘Dr. 아지 & Dr. 냥이’가 상세하게 알려주는 전문 수의 상담 챗봇, 반려동물의 정서 관리를 위한 연주곡과 사회화 교육을 위한 효과음까지 반려인이라면 놓칠 수 없는 정보들로 가득하답니다. 아지냥이가 제안하는 버킷 리스트와 데일리 미션에 도전하다 보면 반려동물과의 추억이 차곡차곡 쌓이고 서로의 인생에 큰 힘이 될 수 있겠죠?

#3_ 내 이야기로 소통하는 세대공감 앱 ‘인생락서’


나의 이야기, 가족의 이야기, 모두의 이야기… 허심탄회하게 풀 공간이 없어서 답답했던 분이라면 ‘인생락서’를 시작해 보는 건 어떨까요? 인생락서는 소소한 나의 기록부터 인생 영상, 부모님의 이야기를 기록해 책으로 만들 수 있고, 다양한 이야기꾼과 다양한 주제로 공감 이야기를 나누는 공유의 공간이랍니다. 가족, 친구와 함께 추억과 감성을 나누고 공감하다 보면 비어있던 가슴 한켠은 채워지고 행복은 배가 될 거예요. 시 쓰기 백일장, 서울시 50 플러스 재단과 함께하는 인생 자서전 등 세대 간 마음을 잇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여러분은 소중한 순간만 기억하고 방문해 주세요.

#4_ 유아의 창의력을 키우는 생각놀이 앱 ‘키즈곰곰’


부쩍 자라나는 아이들, 기발한 생각은 더욱 키워주고 나눠주는 시간이 필요하죠. 삼성카드 ‘키즈곰곰’은 자녀들의 생각과 작품을 쉽게 정리하고 기록하는 애플리케이션입니다. 매주 업데이트되는 7개의 카테고리별 질문에 아이들은 글쓰기, 이미지, 동영상 등 다양한 방법으로 생각을 기록하고 우리 아이의 생각과 작품은 근사한 갤러리에 전시되기도 하죠. 다른 친구들과 생각을 나누며 ‘모이면 힘이 되는’ 우리 아이의 잠재력을 지켜보는 뿌듯함을 느껴보세요.

참, 반가운 소식 하나 더! 이 모든 커뮤니티 서비스는 삼성카드 회원이 아니라도 누구나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는 사실~ “함께라면 쉽게 할 수 있으니까” 이제 어렵지 않겠죠?

   

라이프 파트너로 한 발짝 가까이. 당신께, 함께


제일기획은 이번 캠페인을 제작하며 삼성카드의 네 가지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한 CSV(Creating Shared Value)의 의미를 담았는데요. ‘모이면 힘이 되니까’라는 키 메시지 전달을 통해 브랜드 차별화는 물론 소비자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라이프 파트너’의 역할을 강조했습니다. 국민 여동생 아이유의 발랄한 표정과 초록 가득한 배경은 산뜻함을 더하고, “여기로 모이세요~”와 같은 밝고 경쾌한 톤 앤 매너를 사용해 캠페인 돌출도를 높였는데요. 보기만 해도 절로 기분 좋아지는 기분이죠?


제일기획과 삼성카드는 앞으로 커뮤니티 서비스를 통해 사회 이슈에 대해 고객과 상호 소통하고 의견을 공유하며 다양한 CSV 캠페인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려요. 도움이 필요한 순간이라면? 내게 필요한 라이프 스타일에 딱 맞게! 여러분의 힘을 모아 가치를 공유할 수 있는 삼성카드 커뮤니티 서비스에서 만나요~

CSV ·  베이비스토리 ·  삼성카드 ·  아지냥이 ·  인생락서 ·  캠페인 ·  키즈곰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소프롤레
woo8166
쉐비
woo8166
골든코랄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Burger King: #Grilltheworst
circle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