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모히또에서 몰디브 한잔? 방학이 다 가기 전에 읽어야할 여행 꿀팁!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2.07 12:00 조회 2561
 

종강한 게 엊그제인 거 같은데 벌써 2월이라니 놀 거 다 놀았다고 생각했지만 아직도 부족하지 않나요? 알바비도 모았고 개강 직전 막간을 위해 여행이라도 다녀오고 싶은데 예약해야 할 기차! 비행기! 숙소! 게다가 계획까지! 찾아보고 신경 쓸 게 산더미인데 언제 알아보고 여행 가냐구요? 갈까 말까 하루 이틀 고민하는 사이에 여행을 다녀와도 벌써 다녀왔을 텐데 이제 그런 고민은 저 멀리!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손쉽게 떠날 수 있는 여행 꿀팁 알려드리려구요~ 


번거롭지 않고 부담 없는 
즐거운 여행 
  

 

여행만큼 좋은 보상도 없긴 하지만 그만큼 준비과정에서 번거롭고 부담되지 않을 수가 없을 겁니다. #여행을_가볍게 라는 슬로건답게 ‘노랑풍선’에서 여행을 떠나는 것이 어렵지 않고 마음 편히 가실 수 있도록 제안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들어만 오세요! 답은 정해져 있고 그저 고르기만 하면 됩니다. 저렴하고 알차고 즐겁게 방학을 마무리하기 위해 국내여행, 해외여행 떠나봅시다! 


남은 겨울 알뜰하게 
국내여행 가자 
   

 

요즘은 국내여행보다 해외여행을 선호한다고 하는데요. 그만큼 국내여행 비용도 해외나가는 만큼이나 만만치 않다는 게 그 이유입니다. 해외를 가기에는 부담스러울 때 추천 드리는 ‘겨울축제 & 눈꽃 기차여행’! 단체로 함께 출발하면서 비용은 줄이고 일정은 라이트하게 구성해 놓아 아쉬움을 확 잡아냈습니다. 큰 테마만 내가 선택하고 구석구석 주어진 자유 시간을 나만의 안성맞춤 힐링 시간으로 꾸린다면 더욱 흥미롭고 재미있는 여행이 될 겁니다.  

우리의 마지막 겨울을 즐겁게 보낼 수 있는 기회! 국내여행이라고 아쉬워하지 마세요. 짧은 시간이라도 기억에 오래도록 남을 여행인 게 중요 하잖아요! 환상적인 설경도 구경하고 소중한 사람과 해돋이 함께 보며 추억 담아가세요~ 


온천으로 지친 피로 풀고 
힐링과 관광 모두 챙기자 


 

관광과 힐링을 동시에 할 수 있고 온천호텔에서 숙박을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성비 1등 ‘일본 큐슈 온천 즐기기’ 패키지여행! 뜨끈뜨끈 물속에서 몸도 녹이고 피로도 풀 수 있고 전통가옥들과 버드나무 사이로 배를 타고 가며 도시여행과는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죠.  

그런데 어떻게 좀 더 낮은 가격으로 제공할 수 있느냐 하시면 쉿! 살짝 알려드릴게요~ 기존 여행사들은 주로 대리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는데요. 노랑풍선에서는 대리점을 거의 통하지 않고 자체에서 약 80% 정도의 여행상품을 판매하고 있기 때문에 그만큼 더 알뜰한 가격으로 여행 상품을 공급하고 있다는 점입니다. 저렴하다고 다 저렴한 여행이 아니라 중간 마진을 줄여 최적으로 제공해주니까 얼마나 좋게요~? 


비행기도 숙소도 알아서 
실속 있게 챙기자 
 

 

‘나는 자유여행이 좋은데 여행사는 무슨…’ 라고 생각했다면 큰 오산! 자유여행형 패키지 상품이라는 게 있답니다. 왕복항공권, 호텔, 보험, 가이드북까지 제공이 되기 때문에 신청하고 제공받은 여행정보로 손쉽게 코스만 짜면 된다는 사실! 숙박도 원하는 배낭여행형부터 고급형 호텔까지 고를 수 있어서 여행경비를 알맞게 맞출 수 있고 항공은 물론 숙박까지 연계해서 예약할 수 있으니 더욱 편리합니다. 바로 친구 손잡고 떠날 수 있을 만큼 수고로움을 줄여주니까요. 

누구나 무난하게 다녀 올 수 있는 ‘대만 실속 있게 다녀오기’ 자유패키지! 대만 여행을 좀 알아본 사람은 다 안다는 ‘예.스.진.지’ 투어! 바로 예류-스펀-진과스-지우펀 지역을 따라 버스 일일투어도 선택할 수 있는 옵션까지 있어서 입맛대로 맞춰볼 수 있습니다. 듣기만 해도 신나는 여행 만족스러우실 거에요! 

여행 고민이 조금이라도 있으셨다면 걱정고민 덜어내길 바라며 이젠 여러분들의 여행을 위해 아낌없이 투자해보세요. 이 기회에 여행의 가치를 더 높여줄 수 있을 겁니다. 알바하고 열일한 나에게 주는 상이자 재충전의 시간도 가져보고 다양한 문화와 가치관을 알아가면서 여러분들의 경험을 키워보세요~ 이외에도 다양한 해외여행 패키지들이 많으니 망설이지 말고 구경하다 보면 어느 순간 티켓을 끊고 있는 자신을 발견할 지도 모릅니다. 
겨울방학 ·  국내여행 ·  노랑풍선 ·  대학생 ·  방학 ·  제일기획 ·  패키지투어 ·  해외여행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40살이 40살로 보이는 굴욕
글 정규영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씨세븐플래닝즈 日 꽃미남 기무라 타쿠야 안타까운 근황? 헤드라인이 던진 미끼를 덜컥 물고 포털 사이트의 기사를 읽어 내려갔다. 결론은 일본 대표 꽃미남이었던 배우 겸 가수 기무라 타쿠야(木村 拓哉)가 50대가 되어 아저씨 모습이 됐다는 이야기다. 하아-. 나도 모르게 짧은 한숨이 나왔다. ‘이 정도 대스타는 나이를 먹고 아저씨가 된 것만으로도 뉴스가 되는구나?’ 이런 마음도  짧게
AI는 거들 뿐
글 채용준 CD|NUTS 2022년 Open AI가 ChatGPT를 공개하면서 이를 광고에 활용하는 사례가 조금씩 등장하고 있습니다. 광고에 쓰일 스토리를 작성하고, 키비주얼을 만들고 카피도 작성시키는 등 조금씩 스며드는 중입니다. 특히 반복 소모적인 업무를 AI를 통해 대체하려는 시도가 많은 대행사에서 벌어지고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AI가 광고인들의 일자리를 뺏을 거라는 인식도 많아진 것이 사실입니다. 하지만 여전히
또 하나의 카메라가 될 AI, 사진 관점에서 정의하다
생성형 AI를 통한 영상, 이미지 생성은 이제 새로운 기술이 아니다. 미드저니(Midjourney), 달리(DALLE) 등 이미 사람들은 많은 생성형 AI 툴을 통해 상상을 현실로 만들어내고 있다. 이런 생성형 AI의 등장이 광고 사진 업계에 어떤 영향을 미칠까? 오랫동안 광고 사진업에 종사하며 전자 제품, 화장품 등의 광고 사진을 찍어왔고, 최근에는 AI를 접목한 광고 사진 영역에 뛰어들고 있는 스튜디오 준세이(JUNSEI)의 대표 박윤철 포토그래퍼를 인터뷰했다.
성공적인 기업 마케팅 은 브랜드를 지속케 하 는 컨셉에서 나와(3)
  이노레드는 김태원 전 구글코리아 전무(Director)를 공동 대표이사로 선임했다. 김 신임대표는 지난 18년간 구글에 재직하며, 유튜브를 국내에서 가장 대표적인 마케팅 플랫폼으로 자리매김시키는 등 구글코리아의 압도적인 성장을 이끌었을 뿐 아니라 수많은 기업의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을 도운 업계 최고의 전문가로 인정받고 있다.김 신임 대표는 이노레드에 합류하여, 사업 전략과 미디어 사업 총괄, 마케팅솔루션 분야 투자 확대, 글로벌 사업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만들고 개인화할 수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메타는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이 브랜드 경험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강조했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새롭게 소통하는 방법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만들고 개인화할 수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메타는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이 브랜드 경험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강조했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새롭게 소통하는 방법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
기술의 힘인가, 사람의 힘인가
  올 6월도 칸에서 수많은 아이디어가 경쟁을 했고, 유의미한 작품들이 수상했습니다. 늘 좋은 세상으로의 변화를 꿈꾸는 칸의 사자는 올해도 여전했습니다. 하지만 예상했듯 생성형 AI는 주요 주제가 되었고, 구글은 세션을 통해 AI가 마케팅 전략을 얼마나 효과적으로 만들고 개인화할 수 있는지를 강조했습니다. 메타는 증강현실(AR)과 가상현실(VR)이 브랜드 경험을 어떻게 바꿀 수 있는지 강조했고, 브랜드와 소비자가 새롭게 소통하는 방법
[월간 2024밈] 7월 편 - 7월에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GOAT 하다? 느낌 좋은 밈&좋은 느낌을 줌 07월 공휴일 없음? 이것 뭐에요~??? 아이폰 스.꾸? 티라미수 케익~? T라 미숙하다고?  GOAT 하다?    Greatest Of All Time의 줄임말 GOAT. 해외에서 시작된 밈이에요. '역사상 최고의 스포츠 선수'를 의미하며 하며 주로 운동선수들에게 사용하는 밈인데요.   현재, 특히 국내에서는 운동선수뿐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광고계 러브콜 쇄도, 스튜디오 것(GUT) 이현행 감독
감각적, 트렌디, 세련, 완성도, 영상미, 신선, 구도, 멋진 노래, 디테일, 강력한 비주얼의 완성... 한 광고에 쏟아진 반응이다.
[BRAND REPORT] 건강한 세상을 만드는 건강한 소통 헬스 커뮤니케이션
최근 헬스 커뮤니케이션(Health Communication)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여러 분야에서 커뮤니케이션, 즉 소통의 중요성이 강조되고 있지만, 유독 헬스 커뮤니케이션의 중요성이 강조 되는 것을 보면 그만큼 이 분야에서 소통의 중요성이 등한시 되어 왔던 것은 아니었는지 생각해 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