흔들림 없는 피부를 만드는 간단하지만 남들과는 다른, 홈 케어 뷰티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6.21 12:00 조회 4100
 

최근 뜨거운 날씨로 피부들이 혹사당하고 상하기 일쑤인데요. 선크림을 발라도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기미와 주근깨들! 거울 보는 게 무서울 정도로 너무 고민이지 않을까 싶어요~ 간단히 집에서 녹차팩, 오이팩도 할 수 있지만, 이젠 간단하면서도 특별하게 피부관리 가능할 수 있는 셀프 홈 케어 뷰티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요즘엔 얼굴에 쏙 맞는 LED 마스크나 뷰티 디바이스를 사용해서 매일 케어 받을 수 있도록 한다는데요. 셀프 홈 케어는 굳이 피부관리를 받으러 가지 않아도 된다는 큰 장점이 있죠. 시간도 아끼고 부담 없이 틈틈이 케어 받을 수 있는 홈 케어 뷰티! 내 피부에 맞게 진단해줘서 맞춤 케어를 받을 수도 있고! 맑고 투명한 피부로 이제 남부럽지 않을 비법, 이번 제일기획 블로그에서 소개합니다. 다들 궁금하시죠? 그렇다면 다들 팔로 팔로~! 따라오기만 하세요!   
 
기술과 뷰티가 만나  
아름다움의 가치를 더하다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화장하는 사람이라면 아주 공감할 이야기 일 텐데요. 솔직히 화장 지우는 것만으로도 벅차지 않나요? 힘든 몸을 이끌고 지우러 가기 귀찮으니 제발 화장 지우는 기계가 생겼으면 좋겠고, 가만히 침대에 누워서 클렌징하고 싶잖아요. 그렇게 누워있다가 잠들곤 하고, 대충 클렌징 티슈로 지우다 보니 트러블이 올라오기 십상이죠. 화장에 절어 혹사된 내 피부! 뿐만 아니라 뜨거운 날씨나 환절기에 예민하게 반응하는데요. 다시 맑은 피부로 돌려놓고 싶고 관리하고 싶은데 어떡하죠..! 

이런 고민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라면 조금 더 들여다보면 좋을 이야기인데요~ 비록 화장을 지워 주는 기계는 아니지만, 민낯도 맑고 자신감 있게! 밝은 피부에 화장이 하고 싶어질 수밖에 없는 도자기 피부를 꿈꾸는 사람이라면! 하나쯤은 가지고 있어도 좋을 잇템이 필요한 시점이 온 거죠.  
 
3초 진단, 3분 케어  
적절한 맞춤 케어로 피부를 새롭게 

 

ⓒ메이크온(http://www.makeonbeauty.co.kr/)  

요즘 소비자들이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며 안정을 취할 수 있는 공간이나 취향을 찾는 경향을 선호하면서 홈 뷰티 시장 또한 점차 성장하고 있습니다. 이전엔 병원이나 에스테틱 샵에서 뷰티 케어를 받는데 집중되어 있었지만, 사람들이 가성비를 중시하게 되면서 주변에서 다양한 홈 뷰티 제품들을 찾아볼 수 있게 되었죠. 

뿐만 아니라 세대를 거듭할수록 기능과 디자인이 다양하게 진화하고 있는데요. 이젠 새로운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까지 생겨났습니다. ‘메이크온’은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로 일상 속 뷰티 케어에 디바이스의 혁신적 기술을 더해, 생활 속에서 쉽고 효과적으로 아름다움을 완성시키고자 했습니다! 그중 바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로 홈 케어 뷰티의 장점들을 알아볼까요?   


 

3초 진단, 3분 케어까지 가능한 메이크온의 ‘스킨 라이트 테라피2’! 바쁜 현대인들에게 가성비와 시간까지 절약하는데 매우 적합한 제품이지 않나 싶습니다. 하루에 3분만 투자해도 혜교되는 습관! 피부만 좋아져도 더 이뻐보인다고 하니 우리 피부를 어떻게 케어해주는지도 알아봅시다! 내 피부가 지금 탄력이 부족한지, 수분이 부족한지 등등 내 피부 상황에 따라 관리해준다고 하는데요. 참 똑똑하죠? 그럼 어떤 기능들이 숨어있는지 한번 알아볼까요?  

-수분케어  
  

-윤기케어
 
  

-탄력케어
 
 

햇빛이 뜨거운 이번 여름뿐만 아니라 환절기에도 활용 가능하고 계절에 상관없이 선호될 만한 하죠. 그리고 따로 관리받으러 나가자니 오가는 동안에 받는 햇빛과 자외선으로 또다시 고통받잖아요~ 집에서 3분이면 충분한 관리가 가능합니다! 

또 다른 장점은 쏘옥 한 손에 들어오는 그립감이 아닐까 싶은데요. 그렇다고 작다고 무시하진 마세요! 기존의 셀프 홈 케어 제품에 비해 작은 크기가 특징인데, 홈 케어라고 정말 집에서만 하나요? 여행 갈 때도 많은 부피를 차지 않아 더욱 좋고 가볍게 챙겨서 여행지에서도 뜨겁고 예민해진 피부들을 그때그때 힐링 받을 수 있잖아요~ 

하지만 가장 기본적인 케어는 깨끗한 클렌징부터 시작해야겠죠? 앞으로도 더 커질 홈 케어 뷰티 시장이 기대되는 것과 함께 어떤 기술들이 만날지 궁금해지는데요. 다양한 피부 고민을 갖고만 계시지 마시고 앞으로의 해결책이 되었으면 합니다! 놀라운 피부 변화를 느끼실 수 있길 바라면서, 여러분들도 함께 홈 케어 뷰티 도전해 보시는 거 어떨까요? 
LED마스크 ·  메이크온 ·  미백 ·  뷰티 디바이스 ·  뷰티케어 ·  송혜교 ·  송혜교LED ·  스킨 라이트 테라피 ·  스킨케어 ·  아모레퍼시픽 ·  제일기획 ·  클렌징 ·  피부 트러블 ·  피부관리 ·  피부관리법 ·  피부꿀팁 ·  피부클리닉 ·  피부탄력 ·  홈 루덴스족 ·  홈뷰티 ·  홈케어뷰티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요즘 누가 만우절에 고백을 해…? 그 고백 유병재와 CGV가 대신해 드립니다. [만우절 이벤트, 말해보카, 피식대학]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렸다! 지난 만우절 캠페인을 다시 살펴보고 싶다면? 읽어보세요! 지난 4월 1일은 ‘만우절’! 모든 브랜드가 이날만을 기다려왔다는 듯이, 4월 1일로 넘어가는 자정이 되자 각종 브랜드 SNS 계정에는 재밌는 콘텐츠가 쏟아졌어요? 그중 참신했던 만우절 마케팅 다시 한번 톺아보아요! 유진아 너 진짜 내 마음 몰랐어..? <유병재 x CGV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5밈] 01월 편 - 일하기 싫은 직장인... 아니 키티
  •  일하기 싫은 키티 •  햄스터 밈의 정석!? 밤톨이들??  •  16년 만에 돌아왔다. 월레스와 그로밋 대공개!    •  QUEEN NEVER CRY  •  올해 계획 어떻게 세울까? 만다라트?   일하기 싫은 키티    일하기 싫은 오천만 직장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으로 3년 연속 대상 영예! HSAD, ‘올해의 광고상’ 인쇄부문 대상 수상
    HSAD가 LG ‘미래, 같이’ 캠페인이 한국광고학회가 주관하는 ‘올해의 광고상’에서 3년 연속 인쇄부문 대상을 수상했습니다.   LG ‘미래, 같이’ 캠페인은 2023년 ‘대한민국광고대상’ 인쇄 부문 대상 수상을 포함해, 지난해에는 소비자가 직접 심사에 참여하는 ‘소비자가 뽑은 좋은 광고상’에서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더욱 새로워진 2025 셀프케어 트렌드
한다혜 연구위원(서울대 소비트렌드분석센터) 지난 1월, 한 편의점에서 출시한 도시락이 화제다. 이름하여 ‘저속노화 간편식’. ‘이 시대의 건강 전도사’로 알려진 서울 아산병원 정희원 교수와의 협업으로 탄생한 이 도시락은 백미 대신 렌틸콩을 섞은 잡곡밥에 닭가슴살 토핑을 더한 건강식이다. 기존의 기름지고 짠 편의점 식품을 탈피했다는 평가를 받으며, 출시하자마자 품절 사태를 빚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