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혜택 실화냐? 이 혜택 실하다! 삼성카드
CHEIL WORLDWIDE 기사입력 2019.09.11 12:00 조회 5548
 

요즘, 삼성카드를 쓰는 사람들에게 자꾸 기묘하고 신기한 일들이 벌어지고 있다고 해요…!! 자꾸 주변 사람들이 자취도 남기지 않고 사라져 버리고, 무언가를 주문하면… 믿기 힘든 일들이 눈 앞에서 벌어진다고 하는데요. 점점 으스스해지는 것 같은 이 현상을… 삼성카드에서 실화를 바탕으로 재구성하여 영상을 찍었다고 합니다!! 과연 무슨 일이 벌어지고 있는지 함께 알아볼까요?  

첫번째 사건 파일, 
10시만 되면 사람들이 사라져요!!
 

  
 

10시만 되면… 이상하게 자꾸 사람들이 사라지는 기현상이 벌어지고 있는 대한민국. 다들 어디로 가버린 걸까요?? 계속 그 시간만 되면 사라지는 게 너무 수상해서 몰래 따라가봤더니!?! 10시만 되면, 10시만 되면!!   

 

삼성카드 회원만의 특가 쇼핑몰 ‘삼성카드 쇼핑’에서 매일 오전 10시에 뜨는 ‘일일특가’를 놓치지 않으려고 모두들 숨은 거였네요~! 주방도구, 가공육, 즉석밥 뿐만 아니라 정말 다양한 제품들이 10시만 되면 가격이 반토막! 씩 내려가기도 한다고 해요. 이러한 꿀 특가 혜택을 누리려면 몰래 숨어서 폭풍 클릭할 만하네요. 특가를 놓치지 않기 위해 알람은? 완전 필수겠죠!!  

ㅁ 삼성카드 쇼핑 일일특가 확인하기 

[PC] 
http://shopping.samsungcard.com/shopping/event/ing/USHPFO0213DD.jsp?dispCatNo=50000919&tmplType=true

[MO] http://shopping.samsungcard.com/shopping/event/ing/USHPMO0213DD.jsp?dispCatNo=50000919&tmplType=true   

두번째 사건 파일, 
기묘한 여자들을 따라가봤더니 믿기 힘든 일이?!
 

  

 

요즘처럼 예고도 없이 비가 쏟아지는 저녁, 한 번 보면 잊을 수 없게 묘한 인상을 풍기는 여자와 눈이 마주친 이후, 무심결에 따라 들어간 카페에서 커피 한 잔을 시키고 기다리던 그 순간!! 믿기 힘든 일이 일어났습니다. 똑같이 생긴 여자 2명이 쿠!!쿵!!쿵!!! 다가와서 하는 한 마디. 

“삼성카드로 결제하셨죠?” 



기묘했던 여자들은 쌍둥이인걸로 밝혀졌습니다~ 그녀들이 건네 준 커피는 그런데 두개?! 주인공은 분명히 커피 한 잔을 시켰는데요?! 삼성카드 회원이라면 누구나! 커피, 피자, 디저트 등 다양한 주문 시에 1+1으로 1개를 덤으로 주는 ‘홀가분 찬스 1+1’ 덕분에 커피를 2개나 마시게 되었네요~! (반전 잼;;)   

ㅁ 삼성카드 홀가분찬스 확인하기   

www.samsungcard.com : 삼성카드 홈페이지에서 ‘홀가분찬스’를 검색해보세요  

 
 

마치 좀비, 공포영화와 같은 어둡고 섬뜩한 분위기로 시작하는 삼성카드 ‘이 혜택 실하다’ 광고 영상!! 요즘은 한여름 보다는 늦여름&할로윈을 겨냥하여 공포영화들이 9~11월 중에도 많이 개봉하는데요? 이번 삼성카드 영상들 역시 으스스한 분위기로 공포영화 같은 긴장감을 주다 가도 유쾌한 반전으로 삼성카드 만의 혜택들을 재미있게 풀어내고 있습니다. 

더불어, ‘이 혜택 실화냐? 이 혜택 실하다!’ 카피를 통해 말 맛을 살린 요즘의 타겟들을 위한 기획인 점을 다시 한번 더 느낄 수 있었는데요! 이렇게 유행어라던지 가벼운 말 장난으로 카피를 전달하고 있어 단순히 ‘삼성카드 쇼핑이 좋아요~ 홀가분 찬스 1+1을 누려보세요~’ 하는 것보다 더욱 기억에 쉽게 남고 덜 거부감이 드는 것 같습니다. 이번 주말에는 꼭! 혼자가 아니라 친구를 데리고 1+1 혜택을 누려봐야 겠어요~!! 10시가 되면 다 같이 일일특가 배틀도 시작해보고요!! 여러분들도 함께 하실래요~?? 
1+1 ·  금융 ·  마케팅 ·  삼성카드 ·  삼성카드 쇼핑 ·  삼성카드광고 ·  쇼핑 ·  신용카드 ·  실하다 ·  실화냐 ·  아이디어 ·  원플러스원 ·  이벤트 ·  일일특가 ·  제일기획 ·  찬스 ·  카드 ·  캠페인 ·  크리에이티브 ·  혜택 ·  홀가분 ·  홀가분 찬스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HSAD,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함께 ‘여왕급 콜라보 광고’ 성사
HSAD가 한화손해보험, 홈플러스와 각 브랜드의 광고모델인 김지원, 김수현과 함께 지금껏 보지 못했던 ‘여왕급 컬래버레이션’을 성사시켰습니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월간 2024밈] 5월 편 -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밈집이 걸어다닙니다
원영적사고 꽁꽁 얼어붙은 한강 위로 YCC가 걸어 다닙니다. 다들~ 얼마나~ 봤는데? 페드로 라쿤
2023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4년 전망
2023년 연초 광고 시장에 드리웠던 불안한 예감은 현실이 됐다. 지난 2021년 20.4%라는 큰 성장 이후 2022년 5.4% 재 성장하며 숨 고르기로 다시 한번 도약을 준비하던 광고 시장이었다. 하지만 발표된 다수의 전망들은 2023년 광고 시장의 축소를 내다보고 있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에 따르면 2023년 광고비는 전년 대비 3.1%p 하락으로 전망됐고, 이중 방송 광고비는 17.7% 감소가 예상됐다.
[월간 2024밈] 4월 편 - 잼얘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HSAD 광고 사건  펠꾸 모음  카카오톡 미니 이모티콘  잼얘 해봐.   오늘 점심 떵개했다 음식을 맛있게 먹기로 유명한 유튜브 먹방 유튜버 떵개떵. 출처: 유튜브 떵개떵  음식을 맛있게 먹는 떵개떵의 이름에서 따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떵개했다'라는 말을 사용해요! '오늘 점심
[캠페인 하이라이트] MCC 고베식당을 이야기하다
크리에이티브 컨설팅, 실행을 담보로 할 수 있을 것인가? ‘MCC 고베식당’ 프로젝트는 둘로 나뉘어진다. 바로 컨설팅과 실행이다. 그 둘이 함께 붙어 있기에 힘을 발휘한 프로젝트였고, 또한 둘로 나뉘어 있기에 어려운 프로젝트기도 했다. 2010년 4월 27일 매일유업에서 날아든 굵직한 숙제 하나. “우유하던 우리가 카레를 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하면 잘 할지… 총체적으로 해봐!” 그렇게 시작된 숙제는 제일기획으로서는 새로운 ‘제품 컨설팅’ 의 영역이었다. 지금 이 시점, ‘ 크리에이티브 컨설팅’이라 명명된 우리만의 USP(Unique Selling Point)가 되어가고 있지만 초기만해도 가뜩이나 압도적 독점브랜드가 있는 시장 상황 속에 제품개발도 완결되지 않은, 유통도 가격도 결정되지 않은 실로 막막한 프로젝트였다.
광고회사 광고주 현황조사
광고회사 현황조사 광고회사 성장세 주춤한 가운데, 해외물량 늘어 ’23년 10대 광고회사 취급액 20조 8,218억 원
소프롤레
woo8166
쉐비
woo8166
골든코랄
woo8166
닥터외트커
woo8166
Burger King: #Grilltheworst
circle10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