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애드 광고 딜리버리] 광고RUN
HS Ad 기사입력 2023.09.04 03:02 조회 4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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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내 마음 다 알아주는, LG 휘센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휘센 X 크러쉬] 내심.바람 LG 휘센 시스템에어컨 편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요즘 세대가 바라는 삶?
청정에 스마트를 더한 ai 기능으로 알아서 청소하고, 알아서 온도를 맞추는 휘센의 차별적인 기능(RTB)은 고객에게 ‘쉼’을 가능하게 해요! 휘센과 함께하는 브랜드 경험은 경쟁 속에서 살아가는 MZ세대가 ‘내심 바라는, 쉼이 있는 삶’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하고자 했어요.

??네 마음 다 알지 쉬고 싶지 매일이
내심바람 캠페인은 음악을 중심으로, 모델로 한강 멍 때리기 대회에서 우승하면서 휴식의 아이콘이 된 가수 크러쉬를 선정했고, 그가 직접 작사, 작곡에 참여하여 ‘내심.바람’ Music Video를 론칭했어요.
또한, 오프라인 공연을 진행하며 실체감 있는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많은 공을 들였어요. 한 여름에도 휘센을 닮은 청정함과 시원함을 담은 이색적인 콘서트 공간으로 광명동굴을 선정하여 6월의 마지막 금요일 밤, 내심.바람 캠페인을 위한 프라이빗 공연을 개최했어요.

휘센과 MZ의 활발한 티키타카
캠페인 영상들의 총 조회수는 1,300만 회를 돌파하였으며, 캠페인 론칭 전월 대비하여 6월 한 달간 SNS 등에 ‘휘센’ 브랜드 언급량이 259%으로 압도적으로 증가하며 자발적 콘텐츠 공유와 확산이 활발히 이루어졌어요. 또한, LGE.COM 웹사이트 방문 인원 중 절반 이상이 1834세대로 MZ세대가 적극적으로 즐기고 참여해 캠페인을 성공리에 마무리할 수 있었습니다. 휘센 캠페인은 향후 시즌제로도 계획 중이니 많관부~


LG 휘센 광고 이야기 자세히 알아보기


(2) 홈플러스로 달려라!
 
좋아하는 건 모두 시원한 가격으로!




마트의 본질에 집중하다
모기업의 브랜드 후광 없이 고객이 마트에 진짜 필요로 하는 것들에만 집중해서 고객에게 제공하고자 하는 홈플러스. 고객이 진짜로 마트에 기대하는 것들, 마트의 본질에만 집중하는 브랜드로서의 약속을 담는 캠페인을 기획했어요. 이러한 생각을 한마디로 ‘당신을 위한 신선한 생각’이라는 약속으로 정립하며, 브랜드 재활성화를 시작한 작년 캠페인 ‘스물 다섯의 신선한 생각’에서 ‘스물 다섯’의 자리에 ‘고객’을 넣기로 했어요.

마트 광고 같지 않게. 근데 마트 가고 싶게.
온오프라인몰 유입 극대화를 위해, 최종 편집과정에서 실시간으로 클라이언트와 할인 품목 정보를 업데이트하며 할인 품목과 할인 정보를 최대한 직관적으로 담는 광고를 만들고자 하여 ‘홈플런’이라는 프로모션 타이틀을 브랜드화하기 위해 카피와 비주얼에도 Run의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고자 했어요.
또한, 빅 세일 광고에 반응하는 소비자 이미지를 단순히 싸다는 이유로 벌떼처럼 몰려드는 고객이 아니라, 더 신나는 여름을 누리고 싶어하는 고객으로 느껴지게 만들고자 했구요, 이러한 의도를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고객 이미지로 표현하고자 했어요.
 
TV 광고 뿐 아니라, DA, SNS, 바이럴, OOH 등 정말 다양한 고객 접점의 활동들이 촘촘하게 수행되어야만 성공할 수 있는 캠페인인 만큼,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홈플러스로 달려간 이야기 궁금하다면?

 
(3) The Perfect Water Recipe

HI, LG
정수 1,000mL 줘~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알려주는 '정수의 10가지 Step!'

이번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광고는 스톱모션을 통해 시각적 재미를 더했어요. 퓨리케어에게 원하는 물의 양을 말하면, 퓨리케어가 '10가지 과정'을 거쳐, 나에게 물을 전달해 줘요. '정수의 10가지 스텝'이 궁금하다면? 하단 영상으로 통해 확인해 보세요!



The Perfect Water Recipe | Life's Good |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 / 출처: LG전자 공식 유튜브
 

음성인식 기능이 있는 정수기?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는 국내 최초 '음성인식' 기능을 가지고 있어요. 더 이상 손으로 정수기 버튼을 누르지 않아도 돼요! 말 한마디로 원하는 만큼 출수가 가능하니까

현재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가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요! LG 퓨리케어 오브제컬렉션 정수기의 다신 없을 경품 페스티벌이 궁금하다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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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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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pecial] 커뮤니케이터가 일하며 꼭 알아야 할 Bible Sit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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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 아닌 나
안티에이징의 시대가 있었다. 노화를 적극적으로 부정하고 나이 드는 것을 막는다는 개념으로 나이를 먹어도 늙지 않아야 한다는 일종의 강박을 내포한 표현이었다. 그러나 이제 하루하루 노화되는 신체나이를 거스르는 것이 아니라 그 속도를 늦출 수 있는 노하우, 기술을 받아들여 나이 드는 과정마저도 의미 있는 경험으로 만든다는 접근이 어필하고 있다. 바로 웰에이징 혹은 슬로우에이징(Slow Aging)이다.
Web 3.0 그리고 브랜드
“웹 3.0 마케팅은 기존의 웹 2.0 마케팅을 지속 가능하게 만드는 도구이자 생각의 진보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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