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AD의 새로운 비전을 소개합니다.
HSAD의 새로운 비전인 마케팅 크리에이티브 컴퍼니(MARKETING CREATIVE COMPANY)는 HSAD 고유의 창의적 역량을 십분 발휘해 고객의 마케팅 활동 전 영역에 크리에이티브를 확장하고, 새로운 이야기와 차별화된 방법론으로 기업에게 놀라온 고객경험을 제안하겠다는 실천의지를 담고 있습니다.
HSAD는 국내 종합광고회사 중 가장 빠르게 AI솔루션을 마케팅 비즈니스에 도입하고, 모바일금융플랫폼 토스와 고객의 브랜드 경험을 온·오프라인으로 연계하기 위한 플랫폼 구축에 나서는 등 새로운 이야기와 차별화된 방법론을 만들기 위한 선도적인 시도들을 계속해 왔습니다.
더불어 HSAD의 사명의 의미도 새롭게 변경됐습니다. 전통적인 광고 에이전시의 업역을 넘어서겠다는 의미에서 Ad(Advertising)를 대문자 AD로 바꾸었고, 사명의 의미를 ‘Heart of Storytelling, Art of Difference’로 재정의했습니다.
‘Heart of Storytelling, Art of Difference’는 고객의 브랜드 가치를 가장 창의적인 스토리텔링과 방식으로 풀어내, 고객사에게 차원이 다른 고객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의미입니다.
이에 맞춰 새로운 CI를 도입했습니다. 새로운 CI는 Marketing Creative Company로서 더 앞서, 더 높은 존재 가치를 만들겠다는 진취성과 고객사와 함께 성장하고 도약하겠다는 약속을 담아, 볼드한 서체 및 알파벳 A의 붉은 색 사선 등으로 시각화했습니다.
새로운 비전, CI, 사명과 함께 계속될 HSAD의 도약을 지켜봐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