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네온불빛, KTF SHOW 네온사인폰
기사입력 2008.06.17 12:00 조회 9720


 

-  KTF SHOW, 쇼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을 알리기 위한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  ‘네온사인폰’의 제품특징을 형광 나비를 따라가는 상황 설정으로 코믹하게 전달
-  감각적인 스타일을 부각하여 ‘네온사인폰’만의 매력으로 소비자 주목도 극대화

KTF SHOW의 감각적인 ‘네온사인폰’이 결국 야간에 사고를 쳤다!!
 

KTF SHOW의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을 알리기 위한 광고에서 깜깜한 저녁 거리를 걷던 아들과 아빠가 네온사인폰의 네온발광인지 모르고, 날아가는 야광 나비를 잡으려다가 그만 말만한 처자의 엉덩이를 만져버린 격이 되고 만 것이다. 당황하는 아빠와 능청스런 아이의 표정연기가 광고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KTF의 SHOW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슬림한 폴더 타입의 SHOW 전용폰으로 다른 사람과 차별화되는 나만의 아이콘, 나만의 메시지를 휴대폰 전면에 표시 할 수 있어 감성적인 재미를 배가하여 폴더 전면에 7×7 크기의 49개의 LED 도트를 적용하여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F SHOW(사장 조영주, www.SHOW.co.kr)는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 맞춰 출시된 ‘네온사인폰’ 광고에서 네온사인의 감각적인 특징을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어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에서는 마치 이제 막 야구를 보고 온 듯이 보이는 아빠와 아들이 파란 불빛의 나비를 발견하고 따라가다가 손을 쭉 뻗어 잡으니, 파란 나비의 정체는 실은 네온 사인폰의 네온발광이었다는 것. 게다가 불행하게도 아이가 만진 ‘네온사인폰’이 말만한 처차의 엉덩이에 꽂힌 네온사인폰의 네온발광이었으니, 영락없이 여자의 엉덩이를 만진 격이 되어버렸다.
 

‘어머’ 소리와 함께 놀라 돌아본 여자의 시선은 미처 아이를 보지 못하고 아빠와 마주치고, 당황하는 아빠의 모습 속에, 한술 더 떠“아빠 왜 그랬어?”하며 아빠를 더 곤란스럽게 만드는 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함께 광고는 끝이 난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네온사인폰’에 관해 KTF의 관계자는 “스카이가 제안하는 ‘네온사인폰’은 개성을 완성시켜주는 패션 휴대폰으로 럭셔리 캐주얼룩을 좋아하는 2030세대라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슬림한 폴더 타입의 네온사인폰은 전화가 걸려올 때 등 상황에 따라 휴대폰 전면이 화려하고 선명한 색감의 도트가 반짝이며 나만의 아이콘, 나만의 메시지가 점멸하며 나만의 개성을 완성시켜주고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광고를 기획한 웰콤 광고2팀의 안준용 부장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네온사인폰’에 대한 제품의 특징을 아버지와 아들이 네온 불빛을 따라가다 만들어가는 코믹한 상황으로 연출, 소비자들에게는 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네온사인폰’의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남기는 데 주력하였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는 아역 모델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압권이었으며, 청바지가 잘 어울리면서도 엉덩이가 예쁜 모델을 뽑는 과정이 어려웠다는 에피소드도 전해진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아버지 역할의 ‘이광수’씨는 KTF SHOW 광고에만 4회째 등장하는 패밀리 모델로 독특한 표정연기로 인기몰이 중이며 이번 광고에서도 그 연기실력을 뽐내고 있다.
 

KTF SHOW의 ‘네온사인폰’ 을 알리는 이번 신규 광고는 6월 14일부터 전파매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치한 ·  광고모델 ·   ·  아빠 ·  남자아이 ·  부자 ·  가족 ·  여자 ·  엉덩이 ·  불빛 ·  크리에이티브 ·  아역모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광고로 읽는 심리학] 광고음악이 소비자를 움직인다
때론 친근한 리듬으로 소비자의 귀를 중독시키고, 때론 진한 감성으로 소비자의 의심과 불안을 무장해제하는 광고음악. 사람의 심리를 자유자재로 변화시키는 데 탁월한 능력을 발휘하는 음악은 언제나 광고의 든든한 구원 투수다.
[Campaign] 힌트는 간단한 진리에서 KDB대우증권
ELS, DLS, ETF, KOSPI, KOSDAQ…. 재테크나 금융 쪽에 웬만큼 관심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풀 워드(Full Word)로 써도 그 뜻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이다. 광고하기 쉬운 카테고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증권 분야는 단어부터 어려운 배경 지식도 알아야 했기에 처음부터 쉽지 않겠다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넘버원 증권사로 군림한 KDB대우증권이 대홍기획으로 넘어왔으니, 다시 새롭게 커뮤니케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양식 등의 가파른 변화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혁신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이노션 인사이
[M Insight]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2022년 상반기 광고시장 결산 및 하반기 전망 글  이혜미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 퍼포먼스1팀    지난 21년 광고시장은 전년대비 20.4% 성장한 13조 9,889억 원으로 집계됐다. 이는 현행 기준 광고비 집계 이후 최고의 성장률로 2011년 이후 10년 만에 방송과 디지털, 인쇄, OOH 광고 매체 시장이 동반 성장하는 기록을 남겼다. 이로써 광고 시장은 코로나 펜데믹 이후 경기 침체 우
[who’s the next generati on?] Let’s Talk About Queen YuNa Kim, 김연아, 새로운 희망을 말하다
INTERVIEW Kim Jin (INNOCEAN worldwide )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는 스물두 살을 살고 있는김연아. 그녀에게 2011년과 2012년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이라고 할 수있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불모의 영역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는 성과를 내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로서, 스포츠 외교뿐 아니라 유니세프, 장애인 올림픽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얼굴로서 잠시 스케이트를
덴츠, 제75회 <광고 전통상> 최종 선정/발표
   덴츠가 제75회 <광고전통상> 모든 입상작품을 최종 선정, 발표했다. 영예의 종합상에는 산토리 홀딩스가 선정되었다. 종합상은 광고활동 전반에 걸쳐 특히 뛰어난 성과를 거둔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상이며, 산토리 홀딩스는 3년 연속 통산 25번째 종합상 수상이 되었으며, 이번에는 '필름광고', '브랜드 체험' 2개 부문에서 최고상과 '필름광고', OOH광고, '브랜드 체험', '이노베이티브 어프로치' 4개 부문에서 5
[who’s the next generati on?] Let’s Talk About Queen YuNa Kim, 김연아, 새로운 희망을 말하다
INTERVIEW Kim Jin (INNOCEAN worldwide )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는 스물두 살을 살고 있는김연아. 그녀에게 2011년과 2012년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이라고 할 수있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불모의 영역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는 성과를 내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로서, 스포츠 외교뿐 아니라 유니세프, 장애인 올림픽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얼굴로서 잠시 스케이트를
코로나 팬데믹 2년, 위기를 기회로 만든 광고 시장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1.35%를 비롯해 선진국 평균 0.4%를 크게 상회한 수치다(IMF, World Economic Outlook). 또한 지난 2021년 12월의 OECD 경제성장 발표에서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Campaign] 힌트는 간단한 진리에서 KDB대우증권
ELS, DLS, ETF, KOSPI, KOSDAQ…. 재테크나 금융 쪽에 웬만큼 관심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풀 워드(Full Word)로 써도 그 뜻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이다. 광고하기 쉬운 카테고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증권 분야는 단어부터 어려운 배경 지식도 알아야 했기에 처음부터 쉽지 않겠다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넘버원 증권사로 군림한 KDB대우증권이 대홍기획으로 넘어왔으니, 다시 새롭게 커뮤니케
덴츠, 제75회 <광고 전통상> 최종 선정/발표
   덴츠가 제75회 <광고전통상> 모든 입상작품을 최종 선정, 발표했다. 영예의 종합상에는 산토리 홀딩스가 선정되었다. 종합상은 광고활동 전반에 걸쳐 특히 뛰어난 성과를 거둔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상이며, 산토리 홀딩스는 3년 연속 통산 25번째 종합상 수상이 되었으며, 이번에는 '필름광고', '브랜드 체험' 2개 부문에서 최고상과 '필름광고', OOH광고, '브랜드 체험', '이노베이티브 어프로치' 4개 부문에서 5
[who’s the next generati on?] Let’s Talk About Queen YuNa Kim, 김연아, 새로운 희망을 말하다
INTERVIEW Kim Jin (INNOCEAN worldwide )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는 스물두 살을 살고 있는김연아. 그녀에게 2011년과 2012년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이라고 할 수있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불모의 영역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는 성과를 내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로서, 스포츠 외교뿐 아니라 유니세프, 장애인 올림픽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얼굴로서 잠시 스케이트를
코로나 팬데믹 2년, 위기를 기회로 만든 광고 시장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1.35%를 비롯해 선진국 평균 0.4%를 크게 상회한 수치다(IMF, World Economic Outlook). 또한 지난 2021년 12월의 OECD 경제성장 발표에서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Campaign] 힌트는 간단한 진리에서 KDB대우증권
ELS, DLS, ETF, KOSPI, KOSDAQ…. 재테크나 금융 쪽에 웬만큼 관심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풀 워드(Full Word)로 써도 그 뜻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이다. 광고하기 쉬운 카테고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증권 분야는 단어부터 어려운 배경 지식도 알아야 했기에 처음부터 쉽지 않겠다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넘버원 증권사로 군림한 KDB대우증권이 대홍기획으로 넘어왔으니, 다시 새롭게 커뮤니케
덴츠, 제75회 <광고 전통상> 최종 선정/발표
   덴츠가 제75회 <광고전통상> 모든 입상작품을 최종 선정, 발표했다. 영예의 종합상에는 산토리 홀딩스가 선정되었다. 종합상은 광고활동 전반에 걸쳐 특히 뛰어난 성과를 거둔 광고주에게 주어지는 상이며, 산토리 홀딩스는 3년 연속 통산 25번째 종합상 수상이 되었으며, 이번에는 '필름광고', '브랜드 체험' 2개 부문에서 최고상과 '필름광고', OOH광고, '브랜드 체험', '이노베이티브 어프로치' 4개 부문에서 5
[who’s the next generati on?] Let’s Talk About Queen YuNa Kim, 김연아, 새로운 희망을 말하다
INTERVIEW Kim Jin (INNOCEAN worldwide ) 대한민국 역사상 유례없는 스물두 살을 살고 있는김연아. 그녀에게 2011년과 2012년은 지금껏 경험하지 못했던 새로운 세계와의 만남이라고 할 수있다. 피겨 스케이팅이라는 불모의 영역에서 올림픽 금메달리스트라는 성과를 내고, 전 국민이 사랑하는 셀러브리티로서, 스포츠 외교뿐 아니라 유니세프, 장애인 올림픽 홍보대사 활동을 하는 대한민국을 상징하는 얼굴로서 잠시 스케이트를
코로나 팬데믹 2년, 위기를 기회로 만든 광고 시장
 코로나 충격에도 불구하고, 국내 경제는 빠른 회복력을 보여줬다. 지난 10월, 국제통화기금(IMF)은 21년 국내 경제 성장률이 4.3%을 기록할 것이며, 코로나 충격에 따른 역 성장의 기저 영향을 제거한 20-21년 평균 국내 성장률은 1.7%이라 발표했다. 이는 미국 1.35%를 비롯해 선진국 평균 0.4%를 크게 상회한 수치다(IMF, World Economic Outlook). 또한 지난 2021년 12월의 OECD 경제성장 발표에서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Campaign] 힌트는 간단한 진리에서 KDB대우증권
ELS, DLS, ETF, KOSPI, KOSDAQ…. 재테크나 금융 쪽에 웬만큼 관심 있는 사람이 아니라면, 풀 워드(Full Word)로 써도 그 뜻을 정확히 이해하기 어려운 단어들이다. 광고하기 쉬운 카테고리가 어디있겠느냐만, 증권 분야는 단어부터 어려운 배경 지식도 알아야 했기에 처음부터 쉽지 않겠다는 예감이 들었다. 하지만 대한민국 넘버원 증권사로 군림한 KDB대우증권이 대홍기획으로 넘어왔으니, 다시 새롭게 커뮤니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