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네온불빛, KTF SHOW 네온사인폰
기사입력 2008.06.17 12:00 조회 9348


 

-  KTF SHOW, 쇼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을 알리기 위한 신규 광고캠페인 전개
-  ‘네온사인폰’의 제품특징을 형광 나비를 따라가는 상황 설정으로 코믹하게 전달
-  감각적인 스타일을 부각하여 ‘네온사인폰’만의 매력으로 소비자 주목도 극대화

KTF SHOW의 감각적인 ‘네온사인폰’이 결국 야간에 사고를 쳤다!!
 

KTF SHOW의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을 알리기 위한 광고에서 깜깜한 저녁 거리를 걷던 아들과 아빠가 네온사인폰의 네온발광인지 모르고, 날아가는 야광 나비를 잡으려다가 그만 말만한 처자의 엉덩이를 만져버린 격이 되고 만 것이다. 당황하는 아빠와 능청스런 아이의 표정연기가 광고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KTF의 SHOW 전용폰인 ‘네온사인폰’은 세련되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슬림한 폴더 타입의 SHOW 전용폰으로 다른 사람과 차별화되는 나만의 아이콘, 나만의 메시지를 휴대폰 전면에 표시 할 수 있어 감성적인 재미를 배가하여 폴더 전면에 7×7 크기의 49개의 LED 도트를 적용하여 나만의 아이콘을 만들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KTF SHOW(사장 조영주, www.SHOW.co.kr)는 개성과 스타일을 중시하는 소비자들에 맞춰 출시된 ‘네온사인폰’ 광고에서 네온사인의 감각적인 특징을 부각하는데 중점을 두어 제작되었다.
 

이번 광고에서는 마치 이제 막 야구를 보고 온 듯이 보이는 아빠와 아들이 파란 불빛의 나비를 발견하고 따라가다가 손을 쭉 뻗어 잡으니, 파란 나비의 정체는 실은 네온 사인폰의 네온발광이었다는 것. 게다가 불행하게도 아이가 만진 ‘네온사인폰’이 말만한 처차의 엉덩이에 꽂힌 네온사인폰의 네온발광이었으니, 영락없이 여자의 엉덩이를 만진 격이 되어버렸다.
 

‘어머’ 소리와 함께 놀라 돌아본 여자의 시선은 미처 아이를 보지 못하고 아빠와 마주치고, 당황하는 아빠의 모습 속에, 한술 더 떠“아빠 왜 그랬어?”하며 아빠를 더 곤란스럽게 만드는 아들의 능청스러운 연기와 함께 광고는 끝이 난다.
 

이번 광고에 등장하는 ‘네온사인폰’에 관해 KTF의 관계자는 “스카이가 제안하는 ‘네온사인폰’은 개성을 완성시켜주는 패션 휴대폰으로 럭셔리 캐주얼룩을 좋아하는 2030세대라면 포인트 아이템으로 활용이 가능하다”고 말하고, “슬림한 폴더 타입의 네온사인폰은 전화가 걸려올 때 등 상황에 따라 휴대폰 전면이 화려하고 선명한 색감의 도트가 반짝이며 나만의 아이콘, 나만의 메시지가 점멸하며 나만의 개성을 완성시켜주고 돋보이게 해주는 패션 아이템으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보인다”고 덧붙였다.
 

뿐만 아니라 이번 광고를 기획한 웰콤 광고2팀의 안준용 부장은 “패션 아이템으로도 활용이 가능한 ‘네온사인폰’에 대한 제품의 특징을 아버지와 아들이 네온 불빛을 따라가다 만들어가는 코믹한 상황으로 연출, 소비자들에게는 보는 재미를 제공하고 이와 함께 ‘네온사인폰’의 제품의 특징을 명확하게 남기는 데 주력하였다”고 설명했다.
 

지난 5월 촬영된 이번 광고에서는 아역 모델의 능청스러운 연기가 압권이었으며, 청바지가 잘 어울리면서도 엉덩이가 예쁜 모델을 뽑는 과정이 어려웠다는 에피소드도 전해진다. 또한 광고에 등장하는 아버지 역할의 ‘이광수’씨는 KTF SHOW 광고에만 4회째 등장하는 패밀리 모델로 독특한 표정연기로 인기몰이 중이며 이번 광고에서도 그 연기실력을 뽐내고 있다.
 

KTF SHOW의 ‘네온사인폰’ 을 알리는 이번 신규 광고는 6월 14일부터 전파매체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치한 ·  광고모델 ·   ·  아빠 ·  남자아이 ·  부자 ·  가족 ·  여자 ·  엉덩이 ·  불빛 ·  크리에이티브 ·  아역모델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양식 등의 가파른 변화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혁신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이노션 인사이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경험을 전시합니다. MZ세대의 경험놀이터 '팝업스토어'
한 번 경험한 기억은 잊지 못할 자산이 됩니다. 요즘은 특별한 경험이 경제적 가치를 가지는 경험 경제(Experience Economy)의 시대라고 하는데요. 주 소비 계층으로 등극한 MZ(Millennials & Gen Z)세대는 내가 겪은 특별한 경험을 개인 SNS 공간에 전시하는 것을 즐기고, 이를 위해 새로운 공간 경험을 구매하고 싶어합니다.
요거트가 한 끼가 된다고? 요거 모야~? 덴마크 요거밀!
  학창 시절 학교에서 점심이나 저녁으로 급식을 먹을 때, 떠먹는 과일 요거트가 후식으로 나왔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때까지만 해도 요거트는 간식에 불과했죠. 과일이 주를 이루었던 1세대, 건강과 기능성을 강조한 2세대를 지나 2021년, 요거트는 3세대를 맞이했습니다. 용량은 커지고, 들어가는 재료가 다양해지며 간편대용식(CMR)으로 자리를 잡기 시작했는데요. 동원F&B가 ‘덴마크 요거밀’로 시장에 뛰어들었습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양식 등의 가파른 변화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혁신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이노션 인사이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메타버스 가상 경제가 가져올 미래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광으로 8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던 2021년 10월, 10대들의 놀이터 로블록스에는 무려 1,000여 개의 오징어게임이 오픈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거나 이를 주제로 한 로블록스 게임이 한 달 사이에 1,000개 넘게 개발된 것이다. 한두 개의 게임을 구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수의 게임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로블록스가 가진 창작자 생태계 때문이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양식 등의 가파른 변화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혁신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이노션 인사이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메타버스 가상 경제가 가져올 미래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광으로 8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던 2021년 10월, 10대들의 놀이터 로블록스에는 무려 1,000여 개의 오징어게임이 오픈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거나 이를 주제로 한 로블록스 게임이 한 달 사이에 1,000개 넘게 개발된 것이다. 한두 개의 게임을 구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수의 게임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로블록스가 가진 창작자 생태계 때문이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
[Trend]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2022년 주목해야 하는 마케팅 트렌드 글  류현준 팀장 | 이노션 월드와이드 인사이트전략2팀   본격화된 4차 산업 혁명으로의 전환, 이를 가속화한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인해 불확실성과 변화가 일상 인 시대가 되었다. 비즈니스, 소비자의 역할, 행동 양식 등의 가파른 변화의 흐름 속에서 기업들의 생존을 위해서 비즈니스 모델의 혁신뿐만 아니라, 마케팅 혁신 또한 그 어느 때보다도 중요한 시기이다. 이노션 인사이
[AD Information] 광고인들에게 추천하는 사이트
  방대한 양의 최신 해외광고를 만날 수 있는 곳 ADS OF THE WORLD » http://adsoftheworld.com/   ‘Ads of the world’는 미디어 정보 사이트 Media Bistro가 운영하는 광고 아카이브 블로그다. 매일 전 세계의 최신 광고가 업로드되어 지금까지 게시된 광고의 양이 매우 방대하다. Forum 게시판에 광고를 올리면 전 세계의 사이트 이용자들과 함께 해당 광고
[빅데이터 리뷰] 우리 마케팅 활동의 효과는 얼마나 될까?
많은 마케터가 실제 매출이나 기대되는 매출의 증가로 마케팅의 효과를 알고 싶어 한다. 그래서 제일DnA센터가 마케팅 캠페인을 경험한 소비자로부터 발생하는 매출 효과를 측정하는 간단한 수학 공식을 제안한다.
메타버스 가상 경제가 가져올 미래는?
넷플릭스 ‘오징어게임’이 전 세계 시청자들의 열광으로 83개국에서 1위를 차지하던 2021년 10월, 10대들의 놀이터 로블록스에는 무려 1,000여 개의 오징어게임이 오픈했다. 오징어게임을 패러디하거나 이를 주제로 한 로블록스 게임이 한 달 사이에 1,000개 넘게 개발된 것이다. 한두 개의 게임을 구현하는 것도 쉽지 않은 짧은 시간에 이렇게 많은 수의 게임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 이유는 바로 로블록스가 가진 창작자 생태계 때문이다.
집에서 향기로 즐긴다! 코로나 시대의 홈 프레그런스 시장 강세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몸도 마음도 지치셨을 겁니다. 그래서 최근, 많은 분들이 코로나 블루를 극복하고 집에서 힐링을 즐기고자 다양한 방법을 활용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에서도 스트레스를 완화시켜주는 ‘향기 테라피’로 심신의 안정을 찾는 분들의 증가가 특히 두드러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