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이노션, 미주지역 미디어 대행사 지분 100% 인수
-
2022.04.08 04:56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미국 내 합작법인인 캔버스 월드와이드(이하 ‘CWW’)의 지분을 전량 인수해 100% 자회사로서 새롭게 출발한다. CWW는 지난 2015년 이노션과 미국 최대 독립 미디어 대행사인 호라이즌 미디어가 각각 51%, 49% 지분을 가지고 공동 설립했다. CWW는 설립 6년 차인 지난해 독립 미디어 대행사로는 2위 규모 로 우뚝 성장했다.
-
-
이노션,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국내 유일 올해의 에이전시 선정
-
2022.04.08 04:41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월드와이드는 아시아 태평양 지역 최고 권위의 광고제 2022 스파이크스 아시아(Spikes Asia) 국내 기업 중 유일하게 ‘올해의 에 이전시’로 선정됐다. 이노션은 금상 1개, 은상 2개, 동상 6개 등 총 9개의 본상도 각각 차지했다.
-
-
이노션, 스튜디오레논 인수 후 콘텐츠 리딩기업으로 진화
-
2022.04.08 04:39
| INNOCEAN Worldwide
-
이노션 월드와이드가 VFX(시각적 특수효과)영상 제작 스튜디오 기 업 ㈜스튜디오레논의 지분을 인수해 최대 주주의 지위를 확보했다. ㈜스튜디오레논은 VFX와 뉴미디어 등 디지털 콘텐츠를 제작하는 신생 기업이다. 이노션은 국내 VFX 산업 리딩 기업들의 사가총액이 1~2조 원대인 만큼 ㈜스튜디오레논의 미래 기업가치도 높아질 것으 로 전망하고 있다. 이노션은 이번 지분 투자를 통해 광고를 넘어 게 임·애니메이션·영화·드라마에 이어 대세로 자리 잡은 메타버스까 지, 종합적인 디지털 콘텐츠 제작 역량을 갖추게 됐다. 이에 따라 이 노션의 사업 영역이 전방위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된다.
-
-
KMI 셀토스 론칭 캠페인
-
2020.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Design Inspirations”이라는 인도 최초의 기아차 브랜드 캠페인은 엄청난 성공을 거두었습니다. Johnny(기아차 디자이너)에게 영감을 주기 위해 가능한 모든 것을 시도하는 '미어캣' 캐릭터를 개발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이에 따라 셀토스 캠페인에는 미어캣을 기아차의 미래 계획을 염탐하고 이를 방해하려 하는 악당으로 바꾸었습니다. 전체 캠페인을 기아차 브랜드 홍보대사인 발라우드 유명 배우 Tiger Shroff와 미어캣 사이에서 벌어지는 고양이와 쥐의 다툼으로 풀었습니다.
-
-
이노션 월드와이드 베를린 [Bianca Heusch]
-
2020.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비앙카 드 페어브룬 송 세브 마린스 호이쉬(Bianca de Payrebrune St Sev? Marins Heusch)이고, 내 친구들은 나를 B라고 부른다. 포르투갈어, 독일어, 영어, 이탈리아어, 스페인어 등 5개 국어를 하며 자연을 사랑하는 브라질계 독일인이다. 독일에서 태어나 6살 때 브라질에 가서 23살까지 브라질에서 자랐다.
-
-
데이비드&골리앗 주니어 아트디렉터[Tucker Stosic]
-
2020.01.09 12:00
| INNOCEAN Worldwide
-
데이비드&골리앗(David&Goliath, D&G)의 주니어 아트디렉터로 일하고 있는 터커 스토식(Tucker Stosic)이라고 한다. D&G에서 일한 지 1년 8개월 동안 기아자동차, 잭 인 더 박스(Jack In The Box), 이매진 스낵스(Imag!ne Snacks) 캠페인에 합류하였다. 회사에 있지 않는 시간에는 야외에서 서핑이나 스키를 타는 것을 가장 즐긴다.
-
-
이노션, 2019 스파이크스 아시아에서 대활약
-
2020.01.08 12:00
| INNOCEAN Worldwide
-
활약에 힘입어 이노션은 스파이크스 아시아 ‘2019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2019 Country Agency of the Year ? Korea)’로 선정됐다. 이 상은 호주, 뉴질랜드, 중국, 일본, 필리핀, 베트남 등 스파이크스 아시아 광고제에 참여한 30여개 국가별로 가장 도드라진 성과를 거둔 광고회사 한 곳에 부여되는 특별상이다. 이노션은 2018년에 이어 올해에도 스파이크스 아시아에 출품을 진행한 대한민국 광고회사 가운데 우수한 수상실적을 달성하며 국내 최초로 2년 연속 ‘올해의 한국 광고회사’ 상을 차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
-
현대자동차 "찾아가는 반려견 헌혈카" 캠페인
-
2020.01.08 12:00
| INNOCEAN Worldwide
-
반려견 인구 천만시대, 반려견에 대한 관심이 늘어나고 있지만, 의외로 많은 사람들이 잘 모르는 것이 있습니다. 반려견도 위급한 상황이면 사람처럼 수혈이 필요합니다. 그렇다면 이러한 상황에서 반려견에게 수혈되는 혈액은 어디서 오는 것일까요? 현재 국내에서 90% 이상의 혈액이 ‘한국동물혈액은행’에서 수혈용으로 사육되는 공혈견으로부터 공급되고 있습니다.
반려견의 수가 늘어나면서 동시에 수혈용 혈액의 수요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와 비례하여 공혈견 수도 그만큼 늘어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 공혈견의 수를 늘리지 않고 혈액을 수요에 맞게 공급할 수 있는 방법은 반려견의 헌혈뿐입니다.
-
-
[INNOCEAN Essay] 2018 디스커버리 후기
-
2019.01.03 12:00
| INNOCEAN Worldwide
-
올해 디스커버리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된 것은 큰 영광이었습니다. 전 세계 동료들과 서울에서 지낸 일주일은 결코 잊지 못할 경험이었습니다. 특히 이 프로그램이 얼마나 꼼꼼하고 세밀하게 계획되었는지 보면 놀랄 수 밖에 없습니다. 이 점만 봐도 이노션이 어떤 회사인지, 한국은 어떤 나라인지 쉽게 파악할 수 있었죠. 본사 동료들이 이 행사를 위해 투자한 시간과 노력은 정말 대단했으며, 이들의 환대에서 진심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
-
[INNOCEAN Essay] 생각은 크게 하고, 행동은 작게 하라
-
2018.11.07 12:00
| INNOCEAN Worldwide
-
“INNOCEAN Essay”는 이노션 임직원이 직접 작성한 자유기고로 꾸며지는 코너입니다. 그들의 개인 생활을 들여다 보고 크리에이티브에 대한 견해, 글로벌 마케팅 트렌드에 대한 분석 등 다양한 주제를 아우르는 컨텐츠를 선보일 예정입니다. 이번 호에서는 “INNOCEAN Essay”의 첫 번째 작성자인 이노션 월드와이드 미국법인의 Greg Braun ECD의 경영철학에 대해 들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