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LOTTE CHAMPIONSHIP IN HAWAII
대홍 커뮤니케이션즈 기사입력 2019.07.09 12:00 조회 2466
  
 

지난 4월, 하와이 현지 시간 14일부터 20일까지 1주일간 참가 선수 144명, 프로암 참가자 2백여 명, 스태프 및 자원봉사자 약 7백여 명 등 총 1천여 명의 관계자, 그리고 약 15,000명의 현지 갤러리가 참석한 가운데 올해로 8회째 를 맞이한 롯데챔피언십이 미국 하와이주 오아후섬의 코올리나 골프클럽에서 개최되었다. 

LPGA를 대표하는 탑플레이어 대거 출전 

롯데챔피언십은 지난 8년간 LPGA 톱플레이어들의 참석률이 가장 높은 대 회 중 하나로 자리를 잡아왔다. 올해 대회 역시 2018 상금 랭킹 상위권을 수 놓았던 아리야 주타누간, 이민지, 하타오카 나사, 유소연 등이 참가한 가운데 2019년 최고의 컨디션을 보이던 고진영, 지은희, 넬리 코다를 비롯하여 롯데 챔피언십 전년도 우승자들인 브룩 헨더슨, 크리스티 커, 김세영, 미셸 위 그 리고 박인비, 김효주, 전인지 등 이름만 들어도 알 수 있는 유명 선수들이 대 거 출전하며 치열한 우승 경쟁을 예고했다. 특히 롯데챔피언십 직전에 열린 LPGA 투어의 첫 메이저 대회인 ANA인스퍼레이션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세 계랭킹 1위로 올라선 한국의 고진영 선수와 2019년 쾌조의 컨디션을 보이며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던 롯데의 김효주 선수에게 큰 이목이 쏠린 대회였다. 

 
대홍기획 ·  롯데 ·  롯데챔피언십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