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정밀화학의 요소수 브랜드 '유록스'에서 확 달라진 신규 캠페인을 온에어했습니다. 지난 4년 동안의 캠페인과 비교해보면 바뀐 점을 체감할 수 있습니다. 먼저 유록스에 대해 간단히 설명해드리자면 요소수 시장에서 점유율 50%를 차지하는 독보적인 No.1 브랜드입니다(무려 15년 연속!). 요소수 선택의 기준을 만들어가는 리딩 브랜드 로서 기존에는 품질을 강조하고 1등 브랜드의 신뢰성에 초점을 맞춘 캠페인을 진행했습니다.
* 요소수란?
대기오염의 원인이 되는 배기가스의 질소산화물(NOX)을 제거하기 위한 친환경 제품으로 대기환경 보전법에 의거, 자동차 배출가스 발생 량을 줄이기 위해 배출가스저감장치(SCR 시스템)에 사용되는 '촉매환원제' 입니다. SCR 시스템이 탑재된 디젤차량에 사용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