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한여름의 영화 페어링
-
2024.08.14 10:15
| 대홍기획
-
뉴진스의 ‘Bubble Gum’ 뮤직비디오처럼 여름이 청량하고 푸르기만 하다면 얼마나 좋을까? 하지만 우리는 뉴진스가 아니기에 현실 세계에선 높은 기온과 습도, 불쾌지수를 피할 수 없는 법. 역대 최고 기온이 예상된다는 올여름엔 창밖의 초록색 풍경을 바라보며 실내에서 즐기는 건 어떨까? 여름휴가를 심심치 않게 보낼 수 있는 맛있는 영화 네 편을 소개한다. 이 음식들과 함께라면 영화감상이 더 완벽
-
-
Bonsoir Paris! 2024 파리올림픽 방문기
-
2024.08.14 10:08
| 대홍기획
-
Bonsoir, bienvenue à Paris!(안녕하세요. 파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전 세계 최대의 스포츠 축제, 2024 파리올림픽에 다녀왔습니다. 1896년 그리스 아테네에서 시작된 올림픽 역사상 최초로 야외에서 열린 센강 개막식 현장부터 대한민국의 어펜저스, 펜싱 금메달 획득으로 애국가가 울려 퍼졌던 그랑팔레, 파리 시내 한가운데서 운영된 코리아하우스와 전 세계 올림피언들이 모이는 올림픽 선수촌
-
-
휴식에 진심
-
2024.08.14 09:55
| 대홍기획
-
-
-
대홍CⓔM의 배움이 ‘샘’ 솟는 <2024 대홍 배움샘>
-
2024.08.14 09:54
| 대홍기획
-
역대급 더위라고 하는 2024년 여름! 하지만 대홍 CⓔM들은 폭염 속에서 더위를 잊을 수 있는 시원한 배움의 ‘샘’을 만났다고 하는데요. 바로 <2024 대홍 배움샘>입니다.
나 혼자만의 레벨업이 아닌 DCG 임직원이 함께 성장하는 대홍만의 특별한 마케팅 캠프. 올해로 3년 차를 맞이해 업그레이드된 대홍 마케팅 캠프의 이름은 ‘배움샘’! ‘대홍 CⓔM들
-
-
[AIDEA] 쓰기만 하면 내 목소리로 말해준다고? AI VOICE
-
2024.08.14 09:48
| 대홍기획
-
* ‘AIDEA’는 AI와 IDEA의 합성어로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에 AI를 결합한 사례를 다룹니다. 이번 글에서는 롯데어워즈에서 상영했던 창업주 격려사 사례를 통해 Voice 생성 AI인 ‘Eleven Labs’를 소개합니다.
대홍기획 AI 스튜디오는 국내 최초, 국내 유일의 Non-shooting film 제작 스튜디오입니다. AI를 어떻게 크리에이티브에
-
-
[Digital In.sight] 생성형 AI가 연 NEW 콘텐츠 시대
-
2024.08.14 09:34
| 대홍기획
-
* [Digital In.sight]에서는 디지털 전반의 이슈와 트렌드를 전합니다. AI와 SNS 관련 소식을 격월로 전해드릴 예정이며 이번 달에는 AI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지난 7월 26일, 제33회 파리올림픽이 개막했습니다. 이번 올림픽은 최초로 인공지능(AI)을 적극 도입해 화제가 됐습니다. 국제올림픽위원회(IOC)는 특히 AI 기반 ‘컴퓨터 비전 기술’을 적용한 콘
-
-
Z세대가 쉬는 법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글 김상하 / 채널A 경영전략실 X-스페이스팀 팀장. 디지털 신사업을 담당하며 IP 사업과 유튜브 웹예능 등을 기획 총괄한다. 저서 <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SNS에서 로그아웃하겠습니다
퇴근하며 컴퓨터 전원을 끄는 Z세대, 본인의 회사 자아를 로그아웃하고 집으로 돌아온다. 마치 카카오톡의 멀티 프로필 기능처럼 공간별로 자아가 다르다. 현실 세계에서뿐만 아니라 SNS에서도 공간별 자아가 다르기는 마찬가
-
-
태양의 서커스_ 상상력의 한계를 뛰어넘기 위해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글 박병성 / 공연 칼럼니스트. 뮤지컬 전문지 <더뮤지컬> 편집장 역임, 강연과 기고 등을 이어가고 있다. 저서 <뮤지컬 탐독>.
캐나다 퀘벡에 기반을 두고 활동하는 ‘태양의 서커스(Cirque du Soleil)’. 이들은 우리에게 낯선 공연 단체는 아니다. 2007년 대표작 <퀴담>이 국내에 소개된 이후 <알레그리아>, <바레카이>, &
-
-
활자 찾는 Z세대, 텍스트 힙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
-
롯데리아_ 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의 맛이 아트가 되다!
-
2024.08.14 12:00
| 대홍기획
-
버거, AI 음악을 넘어 AI 아트가 되다
2023년 12월, AI를 활용해 K-버거(리아 불고기, 리아 새우)가 음악이 되는 BGM(BurGer Music) 캠페인을 성황리에 종료하고 2024년의 새로운 캠페인을 준비하기 시작했다. K-푸드의 열풍으로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국 음식들에 편승해 롯데리아도 외국인으로부터 K-버거로써 인정받기 위한 캠페인을 준비했다. 쉽지 않은 과제에, 작년 BGM 캠페인에 대한 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