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렬 조건 >
발행처 :
등록기준 :
정렬 :
-
-
대홍기획 9월 새 소식
-
2024.09.20 09:26
| 대홍기획
-
대홍기획, 마케팅 AI 시스템 ‘AIMS’ 롯데 전 계열사로 확대
대홍기획이 국내 최초로 선보인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 ‘AIMS(AI Marketing System, 에임스)’를 롯데그룹 전 계열사로 확대해 마케팅 업무에 활용한다.
AIMS는 기업의 마케팅 워크플로우에 최적화된 AI 기능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제공하고, 다양한 업무 파트너와의 온라인 협업
-
-
뉴욕, 여기 어때?
-
2024.09.20 09:18
| 대홍기획
-
세 번째 뉴욕이었다. 숙소를 나설 때 누군가 건네는 기분 좋은 스몰톡, 어떤 옷을 입어도 신경 쓰지 않는 묘한 자유로움, 바쁜 도심 속 바다처럼 펼쳐진 센트럴 파크까지 뉴욕의 매력을 말하자면 끝이 없다. 세 번째 방문인 만큼 웬만한 기념비적인 관광지는 모두 이전에 끝낸 터라 이번 여행에선 새로운 장소들을 찾아가봤다. 자유의 여신상, 타임 스퀘어에 가려진 뉴욕의 히든 플레이스를 소개해본다.
-
-
9월의 #브랜디멜빌 #바샤커피 #다니엘아샴
-
2024.09.19 05:33
| 대홍기획
-
요즘 뭐 좋아해? 에디터 X가 된 대홍인의 취향 큐레이션
요즘 젠지들의 추구미, 브랜디 멜빌
글로벌 여성 패션 브랜드 브랜디 멜빌(Brandy Melville)이 9월 서울 성수동에 국내 첫 매장을 오픈한다. 핀터레스트 감성 디자인과 10~40 달러 수준의 저렴한 가격, 그리고 켄달 제너나 아리아나 그란데와 같은 셀럽이 즐겨 입는 것으로 알려지며 전 세계 젠지들이 사랑하는 브랜드
-
-
[Digital In.sight] 정체성을 네트워킹하는 새로운 SNS 시대
-
2024.09.19 05:25
| 대홍기획
-
글 디지털인사이트3팀 이유빈 CⓔM
* [Digital In.sight]에서는 매달 디지털 전반의 이슈와 트렌드를 전합니다. AI와 SNS 소식을 격월로 전해드릴 예정이며 이번 달에는 SNS 소식으로 시작합니다.
여러분은 요즘 SNS를 어떻게 사용하시나요? 저는 눈을 뜨자마자 밤 사이 쌓인 카카오톡 메시지를 읽고, 새로 업로드된 유튜브 숏츠를 확인하며 출근합니다. 좋은 음악을 발견하면 바로 인스타그
-
-
미래 마케팅 업무의 표준, AIMS를 소개합니다
-
2024.09.19 05:16
| 대홍기획
-
글 AI Lab 안중호 CⓔM
* AIMS는 AI Marketing System을 의미하며 대홍기획의 마케팅 노하우와 AI 기술, 마케팅 실무자들의 현장 니즈를 결합해 개발한 국내 최초의 마케팅 전용 올인원 AI 시스템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AIMS의 정식 런칭을 맞아 실제 사례를 통해 주요 기능을 설명합니다.
대홍기획 AI Lab은
AI Lab은 마케팅에 특화된 AI 시스템을 개발하는 대홍기
-
-
롯데캐슬_ LIVE CLASSIC : paradise
-
2024.09.19 05:08
| 대홍기획
-
롯데캐슬의 유튜브 채널인 <오케롯캐>를 통해 작년에 이어 두 번째 LIVE CLASSIC 캠페인을 진행했다. 자신만의 뚜렷한 개성으로 활발하게 예술 활동을 펼치고 있는 아티스트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매해 높은 화제성을 보여주고 있는 롯데캐슬의 두 번째 LIVE CLASSIC 캠페인.
소비자 입장에서는 조금 생경할 수 있는 LIVE CLASSIC이라는 개념을 가장 쉽고 빠르게 전달하기 위해 우리는 인간 L
-
-
우리가 연프 보는 이유
-
2024.09.19 04:45
| 대홍기획
-
-
-
소비가 싫어서, YONO
-
2024.09.19 04:25
| 대홍기획
-
-
-
미시마샤_ 본질이 이끄는 곳으로
-
2024.09.19 04:21
| 대홍기획
-
글 이하나 / 칼럼니스트. 도쿄에서 일하며 유튜브 <우주라떼>를 운영한다. 저서 <2024/2025 일본에서 유행하는 것들>.
때로는 한 권의 책이 인생을 바꾸기도 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창업자 빌 게이츠에게 <위대한 개츠비>가 그랬고, 교세라의 창립자인 ‘경영의 신’ 이나모리 가즈오에게는 <논어>가 그랬다. 대학생 때부터 17년간 채식주의자로 살고 있
-
-
수천 개의 크리에이티브가 여기에, DCA
-
2024.09.19 04:11
| 대홍기획
-
셀 수 없는 습작 끝에 걸작이 탄생하듯 멋진 광고 역시 하루아침에 만들어지지 않죠. 그러니 광고인이 되고 싶다면 도전과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아야 합니다. 유난히 뜨거웠던 올여름, 지치지 않는 열정으로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독창적 감각을 겨루는 대홍기획의 공모전 DCA가 진행됐습니다. 41회를 맞은 올해의 모습을 소개합니다.
1984년 막을 올린 뒤 수많은 수상자와 광고 전문가를 배출하며 예비 크리에이터들의 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