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스퍼 일렉트릭 ‘전격등장 런칭’ 편
광고계동향 기사입력 2024.08.20 12:00 조회 474
 


현대자동차의 신차 캐스퍼 일렉트릭 런칭광고 ‘전격등장’ 편이 파
이널리스트에 올
랐다. 엔트리 SUV 캐스퍼의 전동화 모델인 ‘캐스
퍼 일렉트릭’의 특성을 살려 일렉트릭 사운드로 캠페인을 진행해 센스있는 연출을 선보였다. 더불어 기존 캐스퍼의 귀여운 이미지를 유지하되, 더 빨라지고, 더 오래가며, 더 넓어진 ‘캐스퍼 일렉트 
릭’만의 USP를 로봇 만화의 주인공처럼 자신감 있고 유쾌하게 전달했다. 심사평으로 “소비자 입장에서 느끼는 차의 효용을 크리에이티브하게 잘 전달하며 공감과 보는 재미를 둘 다 잡았다”, “레거시 광고의 틀 안에서 제품의 특장점을 깔끔하게 끌고 가는 그래픽 툴과 구성이 좋았다”고 말했다.
adz ·  7/8월호 ·  캐스퍼 ·  현대자동차 ·  레거시 광고 · 
이 기사에 대한 의견 ( 총 0개 )
[COPYRIGHT REPORT] 광고 속에 등장하는 유명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침해?
세제광고에는 세탁기가, 타이어 광고에는 자동차가 나오게 마련이지만 광고 속에 노출되는 타 브랜드 제품은 상표권 분쟁을 일으키기도 한다. 상표권자의 엄격한 브랜드 관리로 더 조심스러울 수밖에 없는 광고 속 다른 브랜드 등장에 관한 법률 문제를 짚어본다.
[월간 2025밈] 07월 편 - 옛날에 직장인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단지 퇴근을 원했슨...
  • 안녕하세요~ 대표입니다. 이 글을 보는 모든 분들 퇴근하세요^^   • 현실반영 100%! 직장인 햄스터? • AI ASMR? • 궁전 가죠 그냥?  • 밈집이 있었은... 딱히 뭘 하진 않았슨...   • Z세대는 지금... 라부부 붐  • 대학생 공모전이 해외 광고제 수상까지! 제38회 YCC 개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1
글 김수영 프로 | 제일기획 미디어퍼포먼스 1팀 2024년은 제자리 걸음이었던 광고 시장이 한 발자국을 내디디며 앞으로 나아가는 해였다. 한국방송광고진흥공사(KOBACO)에 따르면 2023년 0.1% 증가로 사실상 답보 상태를 보였던 국내 광고 시장 총 광고비 매출액은 2024년 전년 대비 2.8% 성장한 것으로 전망됐다. 이는 내·외부 경제 불확실성과 소비자 행동 변화로 방송 광고비는 -10.8% 감소로 부진했지만
2024년 광고 시장 결산 및 2025년 전망_2
 AI와 디지털이 주도하는 광고 시장 AI의 진화와 함께 KOBACO 집계기준 약 8% 성장한 디지털 광고 시장은 60%대 시장 점유율을 확보하며 전체 광고 시장의 대표 주자임을 확실히 각인시킨 해였다(그림 1). 경기 침체 속에서 AI 기술의 도입으로 타겟팅 및 효율성이 우수해진 디지털 미디어로 광고 수요가 전환되는 추세가 더욱 가속화되며 디지털 광고 시장이 전체 시장 성장을 주도할 것으로 전망된다.검색 광고 시장은 AI 기술
[월간 2023밈] 08월 편 - 그런날 있잖아 폭룡적 더위에 미칠 것 같은 날...
HS애드 광고 완전 폭룡적이다 MZ사진 그런날 있잖아... YCC에 참가하고 싶은 그런날... 기특해 죽겠어 복복복 유병재에게 질문을